[골든걸]맘스홀릭 베이비, 임산부 배려 캠페인-WOWMOM 성황리 개최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10월 28일 03시 00분


코멘트

■ Online Community News

맘스홀릭 베이비
임산부 배려 캠페인-WOWMOM 성황리 개최


250만 회원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cafe.naver.com/imsanbu)가 주최한 제 16회 ‘임산부 배려 캠페인·WOWMOM’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소중한 생명을 품고 있는 임신부들의 사회적인고충을 덜고, 출산까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배려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한 행사로, 2010년부터 마련된 행사다.

온라인 주요 행사 ‘공감 덧글 릴레이’는 임신부들의 공감과 토론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주제들이 제시돼 임산부 또는 임신을 경험한 적이 있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불편한 진실 vs. 행복한 진실’은 회원들이 직접 쓴 진솔한 경험담으로 임산부 입장에서 바라본 우리 사회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한편, 주관사인 ㈜맘스클럽(moms-club.co.kr)과 함께한 오프라인 행사 ‘WOW 부부 태교 음악회’은 300쌍의 예비부모들을 초청해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태담 이벤트, 경품추첨 이벤트, 맘스홀릭 베이비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포토존 기념촬영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음악회 내내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WOW 부부 태교 음악회’ 후기 및 캠페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네이버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와 ㈜맘스클럽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당 판교 따라잡기 참여한
2016 분당아트페스티벌


성남시 분당구가 주최하고 분당아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분당아트페스티벌을 맘카페인 분당판교따라잡기(cafe.naver.com/2008bunsamo)를 기반으로 한 지역 커뮤니티 비영리단체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이 진행을 돕는다.

10월 29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분당아트페스티벌에는 가수 전영록과 김수희, 유심초가 출연하며, 황현모 감독의 한복패션쇼가 진행될 예정.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페스티벌도 열리는데, 800여 점의 수채화, 민화, 종이접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 세계 먹거리, 부녀회 먹거리 장터가 열리며, 28개 부스에서 다양한 전시·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성남시 역사 사진 전시, 어린이 벼룩시장, 청소년 댄스공연, 성남시 역사 골든벨 등 가족이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예쁜카페 예카
러시아 황실도자기 로모노소프 정식 수입


예쁜 그릇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네이버 카페 예쁜카페 예카(cafe.naver.com/mjann)가 270년 역사를 자랑하는 러시아의 황실 도자기 임페리얼 포세린 로모노소프를 공식 수입한다.

로모노소프 도자기는 옛날 방식 그대로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22K의 순도 높은 금으로 핸드 페인팅 돼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낸다. 80번 이상의 공정을 거쳐 가볍고 얇지만 강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특징.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한 라인의 웨이브 로즈넷, 스프링 나이트, 꼬꼬닭 사모바르 티팟 등을 특별 제작해 선보이며, 튤립 넷블루스 캔디볼과 케이크접시 등을 공동구매로 판매한다. 구매는 예쁜카페 예카럭스 스토어팜(http://storefarm.naver.com/mybtextiles)에서 할 수 있으며, 러시아 황실 도자기의 사용법과 테이블 세팅 노하우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파우더룸
10월 히트 뷰티 아이템 공개


국내 최대 뷰티 채널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이 10월의 히트 아이템을 공개했다. 크림 부문 1위는 집중 스팟 케어가 가능한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시카 인텐시브 밤(40mL 2만원 대), 세럼 & 에센스 & 오일 부문은 보습력이 뛰어나 환절기에 쓰기 좋은 스킨푸드 유자 오일씨 세럼(50mL 2만5천원 대)이 1위를 차지했다.

베이스 부문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파운데이션인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 SPF50 PA+++(15g×2 3만8천원 대), 아이라이너 & 브로 부문은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0.31g 2만원 대),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섬세하게 올려주는 라네즈 래쉬페셔널 마스카라(7g 2만8천원 대)가 1위에 올랐다.

립스틱은 발색력이 뛰어난 맥 립텐시티 립스틱(3.6g 3만3천원 대), 립틴트는 촉촉한 수분을 더해주는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4.5mL 1만5천원 대)가 1위를 차지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