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뷰티 리뷰] 박해나 에디터의 고품격 스킨케어 체험기 “세계 최대 규모 뷰티 플랙스 스킨 애니버셔리에서 최고의 마사지 체험, 연예인 메이크업까지…”

  • Array
  • 입력 2012년 5월 11일 17시 23분


코멘트

잦은 야근으로 피부가 영 푸석해져 고민이 많던 차, 파주에 대규모의 뷰티플랙스가 위치해있다는 소식에 눈이 번쩍 뜨였습니다. 서울에서 차로 40분 정도 이동해야하지만 파주 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출판단지 관광을 한 뒤 여유롭게 스킨케어까지 받을 수 있는 화창한 봄 날, 최적의 나들이 코스입니다.

스킨애니버셔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하루 전날 예약은 필수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기다릴 필요 없이 안내데스크에서 이름 확인을 한 뒤 아이디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들고 피부측정 데스크로 이동하니 이마와 볼, 턱의 메이크업을 화장솜으로 살짝 지워내고 피부 타입을 측정했습니다.

1분도 안 되는 시간에 ‘복합성 피부’라는 결과를 모니터로 확인했고, 그에 맞는 솔루션이 카드에 표기됐습니다. 이제 카드를 들고 스킨케어실로 향하면 카드에 표시된 피부고민과 타입에 맞춰 스킨케어가 진행되죠.

저는 60분가량의 B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스킨케어실에는 4~5개의 침대가 놓여있었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는 따뜻한 조명과 음악으로 눕기만 해도 스르륵 잠이 들 것같더라고요. 가운을 입고 침대에 눕자 전문 관리사분이 꼼꼼한 1,2차 클렌징을 해주셨습니다. 클렌징 후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거즈를 덮고 수분팩을 올렸습니다. 팩이 잘 흡수 되도록 진동기를 이용해 얼굴 마사지를 함께 더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더군요.

무엇보다 만족스러웠던 것은 팩을 하는 동안 받은 데콜테 마사지였어요. 그동안 몇 군데의 에스테틱을 방문했지만 대부분 팩을 하는 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시간이 가기만을 기다릴 때가 많았거든요.
팩이 흡수될 동안 쇄골라인과 가슴, 목, 등의 혈액순환을 위해 마사지를 해주시니 시간도 훨씬 금방 가는 것 같고 피로도 싹 풀리더라고요. 매일 컴퓨터를 사용하느라 뭉쳤던 근육도 이완되고 평소에는 손이 잘 닿지 않는 등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정말 개운했어요.

팩을 제거한 후에는 페이스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얼굴에 탄력을 높여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10회 이상 관리를 받으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마사지 후에는 처음에 피부 측정을 통해 확인한 피부 고민에 따른 앰플을 바른 뒤 피부타입에 맞는 2차 팩을 받을 수 있었어요. 2차 팩을 하는 동안은 핸드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어 더욱 편안했죠.

팩을 제거하면 이제 마무리만 남았습니다. 깨끗이 닦아낸 피부에 맞춤형 세럼, 크림 등을 바르고 비비크림으로 정리. 거울을 보니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에 콧노래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스킨애니버셔리의 또 하나의 특징은 스킨케어 후 메이크업 부스에서 메이크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것!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송혜교의 ‘눈’, 이영애의 ‘볼’, 전지현의 ‘입술’ 등 한류 스타의 부분 메이크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꿀 피부 위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전문 메이크업을 받고나니, 최고급 서비스를 받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자를 위한 주말 나들이 코스로 제격입니다.


찾아 가는 길_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문발동 508-1
2호선 합정역 2번 출구 2200번 광역버스 이용, 이채쇼핑몰 하차
(10분 간격, 25분소요)
운영시간_오전 9시~오후6시 (연중무휴)
문의 및 예약_031-955-1688, TEL: +82-10-6300-2211(JAPAN)


스킨애니버셔리는…

스킨애니버셔리 뷰티 타운은 4,500여 평의 세계 최대 규모 뷰티 플렉스로 한국 유명스타들도 즐겨 찾는 시크릿 뷰티 플레이스다. 고객 최고의 만족을 위해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며, 정확한 피부진단을 통해 프리미엄 피부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셀프 메이크업 부스, 한류스타 스튜디오, 트릭아트, 한류 갤러리, 레스토랑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글·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