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션계는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패션쇼들로 분주하다. 그 중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들이 참석해 화제가 된 도나카란 패션쇼장. 가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고소영, 고현정, 송윤아, 그녀들의 패션을 분석한다.
Gorgeous 고소영
가을 트렌드의 집합소를 연상케 했던 고소영의 스타일링. 이번 시즌 잇 컬러인 카멜 트렌치코트를 멋스럽게 소화한 그녀. 여기에 모던한 블랙 스트립 하이힐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로의 면모를 과시했다. 심플한 화이트 클러치와 여러 개의 팔찌를 더해 우아한 모던 룩을 완성. 헤어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스타일을 선택, 내추럴한 멋을 더했다.
Modern 고현정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고현정. 그녀의 스타일링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모던앤 미니멀!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모노톤으로 선택, 더욱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노렸다. 눈매를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면서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해 군더더기 없는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Feminine 송윤아
가을 대표 컬러인 블랙, 브라운, 베이지 세 가지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의상을 선보인 송윤아. 잘록한 허리를 강조한 랩 스타일의 블랙 탑과 볼륨감이 있는 플로랄 프린트의 플레어스커트로 세련미를 살렸다. 여기에 뉴트럴 컬러의 슈즈를 매치, 기품이 느껴지는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액세서리는 실버 이어링 하나만을 선택하여 깔끔하게 스타일링을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