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푸드 정보] 내맘대로 골라먹는 특별한 요리! BBQ ‘내 맛대로 1,000가지 치킨 - 프리토핑 시스템’

  • Array
  • 입력 2011년 3월 4일 15시 08분


코멘트

매번 같은 맛의 치킨에 질린 사람들을 위해 신개념 DIY 치킨이 등장했다. 개인의 취향대로 토핑과 소스를 골라 원하는 맛을 직접 만들 수 있는 BBQ 프리토핑 시스템이 출시된 것.

BBQ는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전 메뉴 가격을 평균 1천 원씩 할인했다.
BBQ ‘내 맛대로 1,000가지 치킨 - 프리토핑 시스템’은?

10가지의 치킨 메뉴에 각각 10종류의 토핑과 소스를 주문하는 사람이 마음대로 선택하고 조합할 수 있는 새로운 메뉴 시스템.

10가지 치킨은 기존의 바삭칸·순살바삭칸·황금올리브속안심·윙스·통다리바베큐 등과 신 메뉴 올리브샤브 닭가슴살·닭가슴살 왕치킨팝·닭다리 몽살통통 등이 있다.

토핑은 작년 11월에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파채·양파채 부터 웰빙견과류·새싹채소·부추볶음·버섯볶음·고구마무스 등이 추가된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드림 칠리소스,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인 레드 살사 소스, 톡 쏘는 겨자 맛의 시크릿 겨자 소스, 이외에도 스위트 탕수 소스·드봉 발사믹 소스 등 10종류의 소스가 더해져 총 1천 가지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
BBQ 치킨이 추천하는~
프리토핑 시스템 추천메뉴


칼로리 걱정 제로!
“누나는 24인치” 세트


쫄깃한 닭가슴살과 파릇한 새싹, 톡 쏘는 지중해의 맛 드봉 발사믹 소스가 어우러진 로우 칼로리 세트. 고단백 닭가슴살로 피부미용과 건강을 동시에 챙긴다.

치킨 올리브 샤브 닭가슴살

85℃ 저온에서 스팀으로 익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
새싹 채소
봄내음이 물씬 나는 새싹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
+
드봉 발사믹 소스
단 맛이 강한 포도주를 숙성시켜 만든 새콤달콤한 지중해식 소스.
입맛 살리는 톡 쏘는 매콤한 맛
“화다닭 119” 세트


올리브유에 튀겨 부드러운 속안심살과 올리브유 고추 볶음, 톡 쏘는 볼케이노 핫 소스가 어우러진 맛있게 매운 치킨 세트. 감칠맛 나는 매콤한 맛이 식욕을 돋운다.

치킨 황금올리브 속안심
치킨 한 마리에 단 두 조각뿐인 안심살.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과 담백함이 특징이다.
+
고추 볶음
캡사이신과 비타민C가 풍부해 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매콤한 청·홍고추.
+
볼케이노 핫 소스
입안이 화끈거릴 정도로 강한 매운 맛의 소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구름 위의 버섯” 세트


닭다리살을 한 입 크기로 만든 매콤한 치킨 볼 위에 올리브유로 고소하게 볶은 버섯을 올리고, 달콤한 허니 소스를 뿌린 메뉴. 닭다리살의 풍부한 육즙과 버섯 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닭다리 몽살통통
닭다리 살만을 잘라 핫 스파이스 시즈닝으로 매콤하게 양념한 한 입 크기의 순살 치킨.
+
버섯볶음
다이어트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느타리버섯을 살짝 볶아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
허니 강정 소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의 소스.


건강하게 즐기는 싱싱한 치킨
“채소들의 외출” 세트


올리브유에 튀긴 부드러운 속안심살에 싱싱한 어린 채소들을 얹고 후레쉬 싱싱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세트. 바삭한 치킨과 아삭한 채소의 씹는 맛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황금올리브 속안심
치킨 한 마리에 단 두 조각뿐인 안심살.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과 담백함이 특징
+
어린 채소
몸에 좋은 신선한 어린 싹들만을 모은 채소 토핑
+
후레쉬 싱싱 소스
싱싱한 야채를 넣어 만든 상큼한 소스


아삭아삭 소리까지 맛있는
“파닭의 꿈” 세트


뼈 없는 순살 살코기만을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피로회복에 좋은 파를 올리고 오리엔탈 간장 소스를 뿌려먹는 메뉴. 아삭아삭 씹히는 파채가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치킨과 잘 어우러진다.

순살바삭칸
닭고기의 순살 부위만을 모아 올리브유로 바삭하게 튀긴 치킨
+
파채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상쾌하고 매콤한 맛의 채 썬 대파
+
오리엔탈 간장 소스
달콤하고 짭조름한 동양적인 맛의 소스
달콤 아삭한 양파와 치킨의 조화
“양파의 청춘” 세트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상큼하고 아삭한 양파 채를 올리고 새콤한 칠리소스로 맛을 낸 치킨 세트. 양파 채와 치킨의 맛이 잘 어우러져 먹은 후에 개운함이 느껴진다.

바삭칸치킨

정통 홈메이드 식의 치킨으로 바삭바삭한 질감이 일품
+
양파 채
성인병 예방에 좋은 양파를 그대로 채 썰어 매콤 달콤하고 아삭한 맛
+
드림칠리소스
칠리를 주재료로 새콤달콤하면서 매운 맛을 내는 소스
글·권소희<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uiui0620@naver.com>
동영상·신재호<더우먼동아 eTV 에디터>
문의·BBQ치킨(080-3436-0507 www.bbq.co.kr)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