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5년 6월 29일 03시 16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지상파 방송에서 다양한 한국 창작 애니메이션을 접할 수 있게 됐다. 7월부터 총 10편의 국산 애니메이션(KBS 6편, MBC 2편, SBS 2편)이 방영된다. 이는 지난 해 9월 개정된 방송법에 따라 7월부터 ‘애니메이션 총량제’(전체 방송시간의 1%)가 실시되기 때문이다.
가장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