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행정사 그룹 ‘혁신경영능력’ 인정

동아일보 입력 2021-07-22 03:00수정 2021-07-22 12:0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대한민국 산업대상]
대한민국 산업대상
경영혁신 부문
박준규 대표
민행24는 행정 민원 업무 대행부터 비자 및 영사업무, 행정심판 및 권리 구제와 각종 인허가 업무를 돕는 국내 최대 행정사 그룹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박준규 민행24 대표 행정사는 여러 지역에서 사회활동을 펼치고 환경 경영으로 업계를 선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민행24 내 기업기술인증센터를 만들어 기업들이 어려워하는 인증 업무 분야에 풍부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많은 기업들과의 협업도 이끌어냈다.

이 회사는 ISO, 우수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GM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등 시스템인증과 벤처기업, 이노비즈, 메인비즈 등의 인증, 수입수출, 행정행위를 포괄하는 토털 패키지 행정사 그룹을 지향하고 있다.

박준규 대표 행정사는 “기업기술인증센터는 NET/NEP 신기술인증 및 한국산업표준(KS), 생활용품(KC) 인증 등 다양한 기술 및 제품 인증을 통해 기업과의 상생을 실현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박 대표 행정사는 다년간 기업과의 지원업무 수임 및 업계 최초 행정사 협업구조의 경영 혁신으로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 큰 기여를 했으며 선진 기업문화를 창출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2021#대한민국#산업#대상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