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천관보’, 특별 사은행사

정상연 기자 입력 2020-09-16 03:00수정 2020-09-16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 천관보는 추석을 맞아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특별 행사를 시작한다. 천관보 구입 시 본품과 1등 유산균 락토핏 골드 선물세트까지 제공한다.

천관보는 중장년층이 주로 고민하는 관절 통증과 골다공증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천관보 우리 몸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물질 대부분이 수분인 것을 고려해 액상형으로 만들었다. 액상형은 체내의 부가적인 작용이 필요 없어 90% 정도까지 흡수될 수 있다. 이에 맞게 원료도 꼼꼼하게 골랐다.

천관보는 중노년층의 관절과 주변 부위에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관리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천관보의 주성분인 NAG는 관절활액의 증가를 통해 통증 개선 및 보행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다. 염증 억제 통해 통증 감소 및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유황(MSM)은 하루 최대 섭취 권장량인 2000mg 하루 분량에 담았다.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기 및 갱년기 여성,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시는 사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거나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사람 등에 권할 만하다. 대표 상담센터에서 전담 플래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건강한생활#건강#의료#천관보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