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남성 소변불편 문제… 참지 말고 관리하세요

동아일보 입력 2020-09-09 03:00수정 2020-09-09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제일제당 전립소 쏘팔메토 파워
50대가 넘어서면 남자들은 소변 불편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소변이 자주 마려운 것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회의나 모임에서 소변을 참기 힘들어 곤혹스러운 상황이 생길 때도 있고 화장실을 자주 들락날락해 눈치 보일 때도 많다.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 않고 심할 경우 소변 자체가 잘 안 나오기도 한다. 자다가도 소변이 마려워 밤잠 설칠 때도 많다. 전립선이 좋지 않다는 이상 신호다.

쏘팔메토는 북미 플로리다 해안지방에 널리 분포하는 식물로 이미 유럽과 북미에선 중장년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관리를 위해 널리 사용돼 왔다. 노화로 전립선 건강이 나빠진 성인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을 통해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야뇨, 배뇨 속도 느림 등 전립선으로 인한 소변 불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성 원료로서 그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최초의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인 CJ제일제당의 ‘전립소’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생산실적 기준 10년 연속 국내 1등 브랜드다. 전립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전립소 쏘팔메토 파워는 미국산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셀레늄까지 추가돼 더욱 좋아졌다. 셀레늄은 인체 내에서 주로 간, 신장, 심장, 비장에 분포해 있는 미량 원소다. 불포화 지방산의 산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효과로 체내 세포 기능의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전립소 쏘팔메토 파워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으로만 구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9월에는 4개월분(2박스) 구매 시 맨케어파워 옥타코사놀 3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고품격 건강식품을 추석선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헬스동아#헬스#건강#씨제이#전립소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