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한국야쿠르트, 신규 런칭 발효홍삼 ‘발휘’ TV CF 온에어

입력 2019-08-13 14:08업데이트 2019-08-13 14:49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부산의 닉 우스터 여용기 메인모델로 선정

한국야쿠르트가 새롭게 런칭한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신규 TV CF를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는 ‘홍삼을 끊고 발효홍삼을 시작하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발효홍삼의 효과를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담아 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의 메인 모델로는 부산의 닉 우스터로 불리는 여용기 씨가 나섰다.

비스포크 수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에르디토의 재단사인 여용기 씨는 1953년생이라는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방송 출연과 함께 개인 SNS에서도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광고 촬영에도 여용기 씨의 개인 소장 의상을 적극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여용기 씨가 젊은 모델들과 어우러지는 장면은 20대부터 50~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발효홍삼 발휘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번 광고는 지난 12일부터 온에어 됐으며 TV, 라디오, 버스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 CF 온에어와 더불어 ‘발휘’ 런칭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 ‘발휘’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100% 유산균 발효를 한 발효홍삼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