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정보 기반 정확한 ‘투자의 길’ 안내

동아일보 입력 2018-10-18 03:00수정 2018-10-18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비스혁신기업 부문 / HK인베스트먼트
주식투자전문사이트 HK인베스트먼트(대표 김근수)가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서비스혁신기업(서비스신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HK인베스트먼트는 검은 목요일과 같은 변동이 심한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오르막길을 오를 수 있도록 투자를 돕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HK인베스트먼트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종목추천을 비롯해 실시간 주식리딩과 타이밍싸인, 투자정보뿐만 아니라 주식무료체험, ‘주식톡톡톡’어플을 통한 어디서나 쉬운 정보제공, 노하우 전수까지 제공하여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에게도 적합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중요시하고 있다.

특히 HK인베스트먼트는 자체 개발한 ‘DEEP LEARNING’시스템을 통해 국내 주식시장을 전체적으로 분석하며, 고객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종목추천 및 투자정보를 전달한다.

주요기사
HK인베스트먼트 김근수 대표는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개인 투자자들이 불리한 조건으로 주식투자를 할 수밖에 없는 구조”라며 “HK인베스트먼트는 이러한 불리한 상황에서도 개인 투자자들이 성공한 투자를 이룰 수 있게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개인투자자자들의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브랜드#기업#hk인베스트먼트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