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김정배 고려대 총장 외

  • 입력 2002년 2월 27일 18시 12분


◇고려대(총장 김정배·金貞培)는 28일 오전 10시반 고려대 경영관 학우강당에서 2001 후기 교수 정년퇴임식을 갖는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원장 강무섭·姜武燮)은 28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19층 회의실에서 ‘대학생의 직업능력개발지원 대책’을 주제로 정책포럼을 개최한다.

◇한국아동복지시설연합회(회장 김득린·金得麟)는 28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서울대 사범대학 동창회(회장 이찬교·李璨敎 한국방송통신대 총장)는 28일 오전 11시 서울대 사대 회의실에서 재학생 15명에게 장학금 1500만원을 전달한다.

◇농업기반공사(사장 문동신·文東信)는 28일 오전 9시 경기 의왕시 공사 교육원 대강당에서 영농규모화사업종합평가회를 개최한다.

◇한국조세연구원(원장 송대희·宋大熙)은 28일 오후 3시 서울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납세의식 선진화와 국세행정의 개선방향’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고려선양회의(총재 정종택·鄭宗澤)는 28일 오전 11시 서울 국방회관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3·1운동기념사업회(이사장 이원범·李元範)와 한국미래학연구원(원장 하인호·河仁鎬)은 3월1일 오전 7시반 서울 코리아나호텔 7층 글로리아홀에서 조찬모임을 갖고 ‘3·1정신으로 교육개혁을 성취하자’라는 제목으로 강연회를 갖는다.

◇민세 안재홍 선생기념사업회는 3월1일 오후 2시 경기 평택시 북부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국가보훈처 지정 2002 독립운동가 민세 안재홍 선생 37주기 추모식을 갖는다.

◇고병철(高秉喆) 미 일리노이대 교수는 3월1일 경남대 극동문제연구소장에 취임한다.

◇이기수(李基秀) 고려대 법대 교수는 최근 한국외국어대 국제관에서 열린 한국상사법학회 정기총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선임됐다.

◇정갑영(鄭甲泳) 연세대 경제학과 교수는 최근 한국산업조직학회 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웅(任雄) 성균관대 법대 교수는 최근 서울대 근대법학10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한국형사정책학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정몽준(鄭夢準) 국제축구연맹(FIFA) 부회장은 27일 나카소네 야쓰히로 한일협력위원회 일본측 위원장을 예방하고 월드컵 공동개최 및 동북아시아 발전방향에 대해 환담했다.

◇이원규(李元揆) 고려대 컴퓨터교육학과 교수는 최근 열린 한국컴퓨터교육학회 총회에서 제3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