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0일]SBS<영화특급>'투 웡 푸'

  • 입력 2001년 4월 19일 18시 48분


▼영화특급-투 웡 푸<영화·SBS 밤10·55>▼

패트릭 스웨이지, 웨슬리 스나입스가 여장남자 역할을 맡았다. 비다와 낙시마는 여장남자 대회에서 여왕으로 뽑혀 뉴욕대표로 할리우드로 간다. 도중 차가 고장나 시골에서 주말을 보내는 그들은 여장남자가 아닌 별난 여자들로 받아들여지는 상황 속에서 동네 아줌마들과 어울린다.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0>▼

몸무게 30kg을 감량한 미남 미녀 5명 중 한 명의 가짜를 뽑는다. 막춤추기, 쇠파이프 훌라후프 돌리기 등 놀라운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또한 살빼기 전에 입었던 옷과 그들의 모습을 공개한다.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동기와 살뺀 후에 인생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이야기한다.

▼온달 왕자들<드라마·밤8·20>▼

사비나는 무사히 촬영은 끝냈지만 시우의 입술을 물어뜯은게 내심 마음에 걸려, 시우에게 술을 사겠다며 전화건다. 술자리에서 서로 말을 트며 연기평을 해주던 둘은 또 다시 시비가 붙어 싸운다. 다음날 시우는 종우에게 사비나가 초등학교때 짝궁 사영미란 이야기를 듣고 놀란다.

▼베스트극장-마지막 거짓말<드라마·MBC 밤9·55>▼

타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 거짓말을 하는 늙고 외로운 촌부의 모습을 통해 인간 사이의 따뜻한 소통을 다룬 코믹 드라마. 갈머리 마을에서는 갈뫼댁(선우용녀)의 거짓말로 여러 가지 오해가 생긴다. 외톨이가 된 갈뫼댁은 이웃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더 큰 거짓말을 하게 된다.

▼건강클리닉<교양·EBS 밤9·25>▼

자궁근종의 예방법과 치료법을 살펴본다. 자궁근종은 자궁에 돌과같이 단단한 덩어리가 생기는 것이다.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다가 어느정도 커지면 월경과다 부정출혈을 일으킨다. 자궁근종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전자렌지 등 가전제품 작동 후 빨리 일정거리를 두고 떨어지는게 좋고 차가운 음식은 삼가야 한다.

▼콘서트 초대<교양·KBS2 밤12·10>▼

이승철이 히트곡 오늘도 난 과 신곡 고백 으로 문을 연다. 20여년만에 다시 뭉친 그룹 작은별 가족 이 악기 연주와 함께 히트곡 나의 작은 꿈 분홍 립스틱 을 열창한다. 이밖에 해바라기 가 마음 깊은 곳의 그대로 행복을 주는 사람 을, 김세환이 동행 을 들려준다.

▼MBC스페셜<교양·MBC 밤11·5>▼

정신지체 부부와 그 자녀들을 찾아간다. 정신지체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정상인 아들 상수(10)는 엄마 아빠에겐 선생님이자 친구인 보물 . 하지만 돈계산을 하지 못하는 엄마를 대신에 냉이를 파는 상수에게도 아픔은 있다. 또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지체장애 신혼부부의 새출발도 지켜본다.

▼도전! 골든벨<교양·KBS2 7·00>▼

서울 현대고 학생들이 골든벨에 도전한다. 마지막까지 남은 최후의 도전자 3명. 체임버스 모피와 깃털 엘렉트론 …. 고개가 갸웃거려지는 연상퀴즈. 현대고의 명물들의 장기자랑과 고교 수준을 뛰어넘는 자동차 항공기 연구반의 활동, 탱크도 지나갈 수 있다는 학교 복도와 교내 갤러리 등을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