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하이라이트]

  • 입력 2000년 11월 12일 20시 53분


▽m.net(www.mnet27.com) 11/15(수) 댄스탐험대 (V)

신세대 스타 고호경의 최신 댄스음악 집중분석!!! 이번 시간에는 귀여운 이미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섯 요정 ‘티티마’의 연습실을 6mm 카메라로 스케치한다. ‘티티마’가 최신곡 ‘Going Crazy’에 맞춰 멋지게 춤추는 법을 가르쳐 준다.

▽스타코리아(www.starkorea.co.kr) 11/13 (월) 클레오의 클리닉&클리닉 (21:00) (V)(L)

그룹 ‘클레오’가 청소년들의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친한 친구의 흡연 권유로 고민하는 친구, 공부에 집중이 되지 않는 친구, 연상의 누나와의 사랑에 빠진 친구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FortuneTV(www.fortunetv.co.kr) 11/14 (화) 초보 이연경 주식투자 이렇게 한다 (V)

증권 투자 초보자들을 위한 프로그램.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 상식, 주가그래프 보는 법, 증권용어 풀이 등의 정보를 제공해준다.

▽ICBN(www.icbn.net) 11/13 (월) 채널 002 영화관:‘정복자 펠레’ (V)

1989년 칸느영화제 그랑프리,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 골든글러브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명작. 서럽고 고단한 삶을 애틋한 정과 진취적 세계관으로 극복해 나가는 부자의 모습을 그렸다.

▽Film2.0(www.film2.co.kr) 11/15 (수) 훔쳐보기에 대한 고찰, ‘썸머타임’ 촬영현장 (V)

1995년 ‘내일로 흐르는 강’에서 동성애 문제를 정면으로 다뤄 화제를 모은 박재호 감독의 신작. 인간의 본성 중 하나라 일컬어지는 관음증을 주제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룰라’의 멤버 김지현이 여주인공 희란역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 촬영현장을 찾아간다.

▽낚시TV(www.naksitv.co.kr) 11/16 (목) 철원 붕어 낚시 (V)

휴전선 바로 아래에 위치한 철원은 얼음낚시가 일찍 시작되는 것으로 유명한 지역. 쌀쌀한 날씨에도 고른 조황을 보이는 철원으로 달려가 붕어 낚시 현장을 생생하게 전한다.

▽레츠캐스트(www.letscast.com) 11/14 (화) 뮤비테마록 (V)

이번주의 테마는 ‘죽음이 우릴 갈라 놓을 지라도… 주인공이 죽음을 맞는 뮤직비디오’다. 홍경민의 ‘널 보내며’, 박은신의 ‘슬픈사랑’, 타샤니의 ‘하루하루’, 조성모의 ‘To Heaven’, 룰라의 ‘기도’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