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만화]타로이야기-힙합 外

입력 2000-10-01 18:56수정 2009-09-22 02:3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로이야기 13권(완결·모리나가 아이)

고교생 최타로는 우수한 성적, 수려한 외모, 스포츠까지 만능이어서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 그의 유일한 약점은 찢어지게 가난하다는 것. 가난한 집 안의 가장으로서 8명의 가족을 거느려야 하는 타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코믹시리즈 최종편. 대원씨아이 3000원.

◇HUNTER×HUNTER 8권(도가시 요시히로)

아버지의 뒤를 이어 헌터가 되기 위한 길을 가는 곤. 이번편에서는 고향에 돌아온 곤의 이야기다. 곤은 아버지 진이 남긴 상자를 건네 받는데 상자 안에는 진이 곤에게 남긴 메세지와 게임용 롬, 그리고 반지가 들어 있었다. 드디어 곤은 레오리오, 크라피카들과 만나기로 약속했던 요크신 시티로 향하게 되고…. 최고의 헌터가 되기 위한 곤의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학산문화사 3000원.

◇힙합 10권(김수용)

백댄서를 꿈꾸는 소년들의 세계를 그린 만화. 작가 김수용이 방송국 무용단 출신이어서 춤에 관해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있다. 댄싱팀 'B-boy'와 'P.V.C' 그리고 주인공 성태하들의 숨막히는 춤 승부! 쏟아지는 빗속에서 시합은 계속되고 드디어 시작된 태하의 춤은 과연 무엇을 보여줄것인가? 서울문화사 3000원.

◇나루토 1,2권(기시모토 마사시)

한적한 나뭇잎 마을에 살고 있는 말썽꾸러기 나루토의 꿈은 역대의 용사, 호카게의 이름을 물려받아 그 누구보다 뛰어난 닌자가 되는 것. 어렵게 하급닌자 자격시험에 합격한 나루토는 라이벌 사스케와 사쿠라, 그리고 닌자학교의 선생 카카시와 함께 4명이 한 조로, 부여된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대원씨아이 3000원.

◇야와라 27권(우라사와 나오키)

일본 최고의 유도선수 다무라 료꼬를 모델로 한 스포츠만화. 다무라는 96년 애틀란타 올림픽에서 북한의 계순희선수와 대결해 관심을 모았다. 평범한 사람으로 살아가기를 원했던 야와라지만 타고난 자질과 할아버지의 계략으로 유도계에 데뷔해 천재 선수로 활약하게 된다. 학산문화사 3000원.

◇어쩔수 없잖아 1권(아키즈키 코오 글·고이데 미에꼬 그림)

남자들간의 사랑을 그린 라이센스판 만화. 모범생으로만 살아온 히로야에게는 남녀 모두에게 인기있는 날라리 다카시가 동경의 대상이다. 히로야는 다카시의 도움으로 자유로운 삶을 만끽하게 되며 점차 그에게 빠져들게 된다. 학산문화사 3000원.

◇댄싱러버 1,2권(완결·이은혜)

여고생 가수 유채린의 사랑과 성공을 그린 만화. 소녀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은혜의 감성 어린 대사와 남자 주인공 서지우와 조연 차효진의 분위기 있는 외모가 볼거리. 시공사 3500원.

◇홍차왕자 10권(야마다 난페이)

홍차를 달빛에 비춰서 그 달이 홍차안에 들어오면 소원을 들어주는 홍차왕자가 나온다고 하는 전설을 바탕으로 얼그레이, 아삼등 홍차왕자들과 주인공 승아, 남호 간에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이 주내용. 깔끔한 칼라 일러스트가 눈길을 끈다. 다만 뒤편으로 갈수록 등장인물이 수도 없이 확장되는, 거기다 한번 나온 등장인물은 사라지지도 않아 좀 정신없는 점이 아쉽다. 대원씨아이 3000원.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