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하이라이트/채널F (www.chf.co.kr)外

  • 입력 2000년 8월 6일 18시 46분


▽채널F (www.chf.co.kr)

8/5 (토) 특집 도전! 맛있는 사업 (15·30∼16·00) (V)

김찬경의 창업 특강(1)―먹는 장사, 이렇게 하면 돈 번다! 한국 외식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프랜차이즈 업체를 찾아가 심층적으로 사업성을 분석해본다. 이번 시간에는 외식업 성공의 비결을 창업 전문가 김찬경씨 자신의 경험담을 통해 들어본다.

▽굿모닝TV(www.goodmorningtv.com)

8/7 (월) 애니메이션 ‘엘도라도’ 예고편 (V)

‘개미’와 ‘이집트 왕자’에 이은 드림웍스의 만화영화 ‘엘도라도’의 하이라이트를 만날 수 있다. 케네스 브래너(미구엘 역)와 케빈 클라인(툴리오 역)이 성우로 열연했고 엘튼 존과 팀 라이스가 음악을 담당했다. 16세기 스페인 어느 항구도시. 두 명의 사기꾼 툴리오와 미구엘은 전설 속의 황금도시 엘도라도로 가는 지도를 손에 넣게 되는데….

▽컴캐스트(www.comcast.co.kr)

8/4 (금) 북한 꽃봉오리 예술단 특별 공연 (V)

북한 꽃봉오리 예술단이 특별 공연을 펼친다. 합창과 리연, 김춘매 어린이의 독창, 고전무용인 태풍무, 설북을 치는 모습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MCC21.COM(www.mcc21.com)

8/9 (수) 와글바글 연예텍 (V)

시청률 30%를 훌쩍 뛰어넘는 인기절정의 드라마 RNA 제작현장을 소개한다.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신세대 스타 김채연, 김효진, 배두나, 박광현을 만나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눈다.

▽조인스캐스트 (www.joinscast.com)

8/4 (금) 배재용의 LTTM (A)

여름 피서철에는 정말로 이 노래, 이 음악을 들어야만 한다.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들만을 모은 ‘Driving Music’ 특집방송. ‘Video Killed The Radio Star, Shiny Happy People, Crazy’ 등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음악들을 소개한다.

▽스타TV(www.startv.co.kr)

8/5 (토) 황인영의 넷무비 베스트 (14:00) (V)

이번 주 ‘영화대영화’에는 ‘해피엔드’‘주노명 베이커리’ ‘Sha―ll we dance?’가 준비돼 있다. 데뷔작 ‘바이준’에서 최근작 ‘가위’에 이르기까지 계속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배우 유지태의 연기 변천사를 알아본다. ‘페이스오프’의 옥의티를 찾는 시간도 놓치지 마시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