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1일]

입력 1999-07-09 19:30수정 2009-09-23 23:2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미와 콩나물〈MBC 밤8·00〉

이제 영대가 전 식구들을 책임져야 한다는 소식을 들은 미나엄마 수옥은 “우리는 미나에게 주기만 하는데 시부모들은 미나에게 받기만 한다”며 속상해 한다. 규대는 은수가 있는 곳을 사방에 수소문하고, 조원장 내외는 은수를 데려오기 위해 암자로 찾아가지만….

◆남희석 이휘재의 한국이 보인다〈KBS2 오후5·50〉

파라과이 미국 러시아 등에서는 도서관에서 전화벨이 울릴 때 어떤 반응을보일까.비영어권나라에서영어전화가 올 때는? 전화예절에 관한 세계인의 반응을 살펴보는 ‘세계로 간다’코너. 이제니 김정은 신화 등 신세대 스타들이 ‘한국의 돈’을 주제로 퀴즈를 푼다.

◆LA아리랑―LA브러더스〈SBS 오전9·50〉

출연진과 드라마 구성이 대대적으로 바뀌었다. 덕화는 새로 취직한 직장에서 해고당한다. 주현은 아내 원숙에게 덕화의 일자리를 부탁하고 결국 원숙의 사무실에 출근하지만 첫날부터 문제를 일으킨다. 차를 팔러 나가겠다고 자리를 뜬 덕화는 집에 가서 노래나 부르고….

◆열전 파워 선데이〈SBS 오전9·00〉

첫회. 홍서범을 대장으로 한 ‘기네스 특공대’가 달걀 멀리 던지기에 도전한다. ‘기록 도전, 한다면 한다’코너에서는 하루 평균 100여명이 상습적으로 지각한다는 서울 풍납중학교를 찾아간다. 전교생 1446명이 오전 8시30분 등교에 도전. 7%였던 지각률을 0%로 낮출 수 있을지.

◆세월속의 인물―셜리 템플 블랙〈CTN 채널29 밤8·00〉

30년대 아역스타 셜리 템플 블랙. 당시 게리 쿠퍼나 클라크 게이블을 제치고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10대가 되면서 출연 영화마다 흥행에 실패하고 17세에 결혼한 존 에거와도 이혼했다. 재혼후 템플은 정치활동가로 변신해 새로운 삶을 펼쳐 나간다.

◆만보 지그재그―경기도 남양주시1〈iTV 오전10·00〉

‘선정, 지그재그7’에서 축령산 자연 휴양림, 봉선사, 카페 하이디하우스, 천마산 스키장 등 남양주의 문화 명소 및 맛집, 이색 공간을 소개한다. ‘지그재그 피플, 못말리는 이웃들’에서는 천마산에 자생하는 야생화와 재미있게 등산하는 법을 동화고교 산악반 학생들과 함께 알아본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