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온라인 ‘UOS 교사대상 사례 공유 컨퍼런스’ 개최

동아일보 입력 2021-02-16 03:00수정 2021-02-16 05:0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서순탁)는 17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구 본교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온라인으로 전국 고등학교 교사 및 교육청 관계자를 대상으로 ‘UOS 교사 대상 사례 공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UOS 교사 대상 사례 공유 컨퍼런스는 서울시립대 입학처가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에 합격한 학생들의 전형자료와 사례를 다각적으로 분석한 결과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다. 서울시립대의 주요 전형인 학생부종합전형의 구체적인 사례 분석을 통해 학생부종합전형을 지도하는 일선 고교 교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시립대 입학처는 해마다 대학이 추구하는 입학전형 방향과 운영 사례를 공개하는 컨퍼런스를 열고 신입생 선발 과정을 상세히 공개해 고교 현장에서 느끼는 거리감을 좁혀나가고 있다.

주요기사
이번 컨퍼런스는 서울시립대 2021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결과(지원자와 합격자 분석) 및 계열별 합격 사례 발표, 2022학년도 입학전형 주요사항 안내로 구성된다. 이후 사전에 받은 주요 질문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질의응답(Q&A)이 진행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플러스#서울시립대학교#uos 교사 대상 사례 공유 컨퍼런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