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7년 1월 3일 17시 5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영유아전문 교육기업 한솔교육이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고객 지원혜택을 마련했다. 신규 회원이 되면 과목 수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영어 프로그램을 구매할 경우 영어과학동화를 증정하고 할인혜택도 준다. 또한 제휴카드로 월 교육비를 자동이체하면 첫 달에 5만 원을 되돌려준다.
한솔교육은 유아의 호기심과 생각하는 힘을 키워 초등까지 대비하는 자녀 교육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은품을 지원하는 ‘작심 365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솔교육의 수업을 새로 시작할 때마다 과목 수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새해를 새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보조가방을 증정하며 새로 시작하는 과목이 늘어날 때마다 2017년 탁상달력과 저금하는 재미가 있는 고양이 저금통을 추가 증정한다.
‘작심 365일 이벤트’는 오는 2월28일까지 ‘신기한 한글나라’의 모든 단계와 ‘신기한 수학나라’, ‘한솔국어’, ‘한솔수학’, ‘한솔독서’, ‘한솔한자’, ‘수학노피곰’과 ‘주니어플라톤 통합교과’를 새로 시작하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초등수학 보드게임 ‘플레잉매쓰’는 1월 말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수학개념그림책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도서와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한편, 한글 교육 적기인 30개월 이전에 한글 교육을 시작하면 ‘신기한 한글나라 호기심놀이’를 증정하는 ‘올스타트30 멤버십 프로그램’은 2017년에도 지속 운영한다. 올스타트30 멤버십은 한글이 모든 교육의 기반이자 힘이라는 철학 아래 대한민국 모든 아이들의 어휘 폭발기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와 별도로 ‘신기한 한글나라’ 첫 단계를 구매 및 입회하면 다문화·조손 가정의 또래 아이들에게 한글 교재를 기부하는 ‘한글 나눔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의 유아 영어 브랜드도 ‘2017 똑!똑! 이벤트’를 통해 자녀의 영어 교육 시작을 응원한다. ‘대화하는 롤플레이’로 재미있게 배우고 자연스럽게 말하게 하는 ‘핀덴잉글리시’는 신규 구매 고객에게 영어과학동화 ‘뱀부 앤 프렌즈’ 도서를 증정한다.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명작동화를 디즈니 성우의 생생한 동화구연으로 듣고 노래로 따라 말하는 영어 전집 ‘마이 리틀 클래식’도 10% 할인한다. ‘2017 똑!똑! 이벤트’는 1월 말까지 진행된다.
허성남 한솔교육 마케팅실장은 “새해를 시작하며 다짐한 자녀의 연간 교육 계획이 작심삼일에 그치지 않기를 바라며 새로운 시작과 차곡차곡 매일의 계획을 쌓아가자는 의미의 사은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한솔교육이 준비한 여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서정원 기자 monica89@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