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에듀, 2017년 새해 실무중심 ‘부동산 풍수지리 전문가 교육과정 개강’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12월 27일 11시 17분


코멘트


부동산 실무교육 전문 매경에듀센터는 ‘부동산 풍수지리 최고위 전문가 교육과정’ 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2017년 1월 13일(금) 오후 7시 매경에듀센터 서울캠퍼스에서 개강한다.


풍수지리학은 건축, 조경, 토지 투자/개발, 공인중개, 인테리어 등 부동산시장 전반에서 두루 활용된다. 매경에듀센터 ‘부동산풍수지리 최고위 전문가 교육과정’에서는 대한민국 풍수지리학의 대가 형산 정경연 교수가 실무중심의 부동산 풍수지리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실무에 풍수지리를 접목시키려는 부동산업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실생활에서 쉽게 풍수지리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한다.


부동산 풍수지리 최고위 전문가 교육과정에서는 풍수지리 핵심 이론수업과 현장학습을 통해 풍수지리학을 활용한 △부동산명당 찾는 분석법 △풍수 인테리어 △길흉화복 판단 법 △재물을 불러오는 부동산 감별법 등을 중점적으로 교육한다.


교육대상은 △공인중개사 △인테리어업 종사자 △부동산재테크/투자자 △건설업 종사자 △부동산 매입, 관리 및 개발 담당자 등 부동산업 관련 종사자와 △평소 풍수지리에 관심이 있었거나 실생활이나 업무에 풍수지리가 필요한 경우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주임교수는 대한민국 부동산 풍수지리의 대가 형산 정경연 교수로, 정통풍수지리학회 이사장을 역임하였고 현재는 인하대학교 정책대학원 부동산학과 풍수지리학 교수, 자연지리연구원 원장,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부동산풍수지리 전담교수 등 부동산 풍수지리 전문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풍수지리 분야 베스트셀러 ‘부자되는 양택풍수’, ‘정통풍수지리’의 저자이기도 하다.


부동산 풍수지리 최고위 전문가 교육과정 수료 후 인증시험에 통과하면 부동산 풍수지리 실무 전문가 인증서가 발급된다. 이를 통해 검증된 풍수지리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다.


강남에서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정용철 교육생은 “교육수료 후 보유 매물 중 명당인 곳을 추려 고객에게 브리핑 하고 있다”며 “고객의 신뢰도와 결정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어 계약 성사율도 덩달아 높아졌다”고 전했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는 고유경 교육생은 “풍수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치열한 인테리어 시장 경쟁 속에 차별성을 위해 교육을 수강했고, 학습 내용을 접목해 풍수 인테리어 견적을 내고 있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제7기 부동산풍수지리 최고위 전문가 교육과정’은 2017년 1월 13일(금) 오후 7시 선릉역 1번 출구에 위치한 매경에듀센터 서울캠퍼스에서 개강한다.


부동산 풍수지리 최고위 전문가 교육과정 수강신청 및 문의는 매경에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