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여행사 연합 KRTAA는 회원사의 권익 증진과 여행 소비자의 만족을 최대화하기 위해 창립된 연합이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국내 관광시장 개척 및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약을 주도하며, 다양한 박람회의 효과적인 홍보 및 창의적인 연계 코스 개발, 여행사 간 연합을 통해 효과적인 수익 창출,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여행사들의 연합으로 전문성 강화, 외국인 국내시장 인바운드의 체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금까지 많은 지자체와의 양해각서(MOU) 체결(여수시, 산청군, 2014 완도 해조류 박람회, 사천시, 거제시 등)을 마쳤으며 성공적인 축제 및 관광객 유치를 통한 감사패를 수여받은 공신력 있는 단체다(영주시 관광발전 감사패 증정, 여수시 관광객 유치 감사패 증정 등). 앞으로도 많은 지역의 정성껏 준비된 휼룡한 축제에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및 모객에 힘을 보태겠다는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다.
KRTAA 관계자는 “2012년 전국 각지의 여행사가 한국 대표여행사 연합이라는 이름으로 한 가족이 되었다. 51개의 여행사, 100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관광진흥법인 여행사연합으로 다양한 지자체와의 협약 아래 공사가 하나 되어 여행업을 주도하려 한다.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원활한 여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한 단계씩 나아가겠다. 항상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 제4회 한국축제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