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6년 4월 25일 17시 26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해커스는 10월 29일 열리는 제27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약 180일 앞두고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7일 완성 핵심요약집’을 새롭게 출간했다. 이 교재는 예약 판매 기간에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7일 완성 핵심요약집’은 7일 안에 1차, 2차 시험과목별 기초이론과 학습전략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초이론 파트에는 최신 개정법령과 출제경향을 반영했으며, 학습전략 파트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대표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출제포인트 안내 △선생님 TIP △핵심이론 암기전략 △함정 피하기 코너가 담겼다.
또한 교재 구매 시 ‘저자직강 단과 인터넷 강의 50% 할인쿠폰’과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3회 무료 응시권’을 제공해 수험생이 이론학습부터 실전대비까지 체계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직강으로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는 21대 9 비율의 와이드 영상으로 제공돼 현장강의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공부를 하다가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에게 직접 일대일로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실전모의고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최신 경향을 바탕으로 직접 출제했으며, 응시 후에는 상세한 성적분석표와 해설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 관계자는 “단기간에 공인중개사 합격을 원한다면 해커스 핵심요약집 교재에 주목하라”면서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가이드’, ‘전 과목 무료 핵심특강’, ‘연도별 기출문제’ 등 각종 학습 자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최송이 기자 songi121@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