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용 카드 "학습지-교재 카드로 사면 할인-무이자"

  • 입력 2003년 3월 17일 17시 59분


코멘트
신용카드사들은 학부모 회원을 붙잡기 위해 학원비 무이자 할부, 온라인 교육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신용카드사들은 학부모 회원을 붙잡기 위해 학원비 무이자 할부, 온라인 교육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밥은 굶어도 자식교육은 시켜야 하는 학부모의 심정을 헤아린 신용카드사의 사교육비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회원들은 카드사의 교육관련 서비스를 활용하면 사교육비를 적지 않게 절약할 수 있다.

LG카드는 학원 및 서점을 겨냥한 교육전문 카드 ‘모닝 365 e-learning LG카드’를 내놓았다. 전국에 있는 학원 서점 문구용품 가맹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넷서점인 모닝365(www.morning365.com)에서 서적을 구입하면 5% 할인 혜택도 준다.

유아교육 시장을 겨냥한 어린이 교육 전용카드 ‘교원-LG카드’는 ㈜교원아카데미가 공급하는 빨간 펜 학습지 및 각종 아동용 전집을 살 때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씨카드의 ‘비씨 교원사랑카드’는 전국 모든 서점과 문구업종에서 카드결제 시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과 함께 3%를 할인해 준다.

국민카드의 ‘e-Parents 국민카드’는 전국 500여 교육관련 우대 가맹점 이용 시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의 학원가맹점을 이용하면 2∼3개월 할부 무이자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YBM 시사삼성카드는 인터넷 접수에 한하여 △공인 토익 3000원 할인 △공인 JPT 10%(2400원) 상시 할인 △YBM 시사어학원 2∼3개월 무이자 혜택 △YBM 시사닷컴의 e4u 사이버어학원 1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의 ‘대교눈높이 신한카드’는 대교 눈높이 학습지 회비를 자동이체할 경우 연 최고 2만4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우리카드의 ‘우리교육카드’는 ㈜에듀업과 제휴해 전국 교육가맹점에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해준다. 우리교육카드 회원은 교육가맹점에서 3∼6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는 물론 자녀 교육비 산출 및 설계 서비스도 받는다.

현대카드는 새 학기를 시작하는 자녀들을 위한 ‘노트북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IBM(모델:2658KK5H, 184만원)을 사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명에게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제공한다.

카드사 사교육비 절약 서비스
카드사상품서비스 내용
LG카드모닝 365 e-learning LG카드-전국에 있는 모든 학원,서점,문구용품 가맹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모닝 365 인터넷 서점에서 서적 구입시 5% 할인 혜택
국민카드e-Parents 국민카드-학원가맹점 3개월 무이자 서비스-해외어학연수 5% 할인서비스
삼성카드아이북랜드 삼성카드-TOEIC 3000원 할인-YBM어학원 3개월 무이자 할부
외환카드English TV 엠프리카드-English TV 사이트 및 관련 제휴 사이트에서 5만원 이상 사용시 3개월 무이자 혜택-English TV 회원권 50% 할인,각종 교재 10% 할인

자료 : 각 카드사

임규진기자 mhjh22@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