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스포트라이트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은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하고 다운 재킷 특유의 둔한 착용감을 개선한 제품이다. 다운 충전량이 적은 초경량 스타일이지만 따뜻한 공기를 가두어두는 힘이 우수한 구스 다운을 솜털 90%, 깃털 10%의 비율로 충전해 보온성이 우수한 동시에 가볍다. 밑단은 스트링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색상은 네이비, 블랙, 레드 세 가지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이사는 “평상시 아우터로는 물론이고 쌀쌀한 초봄 산행에도 안성맞춤이라 활용도가 높은 슬림형 다운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18만9000원.
‘캐주얼 백팩’ 4종 밀레 ‘캐주얼 백팩’ 4종은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 공간 설계가 돋보이는 라인업으로 교복을 착용하는 학생은 물론이고 젊은 직장인들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4종은 파베, 파베 L, 익스커션L 21, 아를L 백팩으로 구성되었으며, 등판의 밀착감이 뛰어나고 소지품이나 외부 충격에 의한 가방의 뒤틀림 및 형태 변형이 적어 안정적이다. 가격은 차례대로 파베 및 파베L 13만9000원, 익스커션L 21 11만9000원, 아를L 12만9000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