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이 예전 같지 않다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50세 이후부터는 근육이 줄어드는 속도가 빨라져 근력 강화에 신경 써야 한다. 근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운동과 함께 근육의 재료인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나라 65세 이상 인구 중 절반은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나 나이가 들면 따로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 단백질은 매끼 꾸준히 먹는 것이 좋은데 이는 우리 몸에서 사용하고 남은 단백질은 저장되지 않고 분해 후 배출되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면 하루 세 끼 식사만으로 단백질 섭취를 충분히 하기가 어렵다.
일양약품의 ‘일양 바로프로틴큐’는 중장년층의 단백질 보충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끼니로 섭취하기 힘든 단백질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한 포만으로 단백질 1일 권장 섭취량의 167%를 충족할 수 있으며 35g 한 포에는 고함량 단백질 20g과 칼슘 등 6가지 핵심 기능성 원료가 들었다.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도 맞췄다. 소화와 흡수가 잘되는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 단백과 산양유 단백은 근육 증진에 좋고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분리대두 단백은 근육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돕는다.
일양 바로프로틴큐는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사람 △단백질 섭취를 위한 고기, 계란 등의 소화가 부담스러운 사람 △바쁜 아침 영양 공급이 필요한 온 가족에게 권한다. 일양약품은 200세트 한정으로 일양 바로프로틴큐 4개월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개월분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