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체험단 1000명 모집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6-18 13:13수정 2021-06-18 13: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발락 골드지니·AC 체험단 선정
GC녹십자는 이달 27일까지 ‘노발락’ 분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다.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과 뉴질랜드 등 60여개 국가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아 아기들의 배앓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 체험과 함께 노발락에 보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한다. 노발락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프로필 링크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일 발표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별된 체험단 1000명에게는 첫 돌이 지난 아기의 소화에 도움이 되는 ‘노발락 골드지니’와 출생 100일 미만 아기를 위한 ‘노발락 AC’를 체험 제품으로 증정한다. 체험 후기는 제품 사용 후 필수 해시태그 6개와 함께 개인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여름철 배앓이로 힘들어 하는 아기들과 육아 부부를 위해 노발락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소통 창구를 넓혀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한편 노발락 시리즈는 프리미엄 제품인 노발락 골드지니와 일반 분유 ‘노발락 스테이지1·2’, 묽은 변을 보는 아기에게 도움을 주는 ‘노발락AD’,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 자주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IT’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