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글로벌의료서비스대상] 척추비수술-오상용자연통합의원

  • Array
  • 입력 2012년 4월 17일 16시 35분


수술·약물 없이 디스크·관절 치료

오상용자연통합의원은 몸을 훼손하지 않고 손상부위를 직접 회복시키는 자연통합의학 치료를 한다. 디스크와 관절염에 대한 '온새미로' 치료법이다. 대학병원 근골격계특수치료센터에서 5만명 이상의 디스크, 관절염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한 임상경험을 발전시킨 것이다.



디스크나 관절염 수술 후 힘든 일을 감당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부작용을 감수하고 스테로이드나 진통 약물들을 처방해 이뤄지는 증상 완화, 치료 시기를 지연시켜 점점 퇴행성 만성화로 진행되는 물리요법은 질병의 근원적인 치유와는 거리가 멀다. 이러한 부작용이 없이 우리 몸을 살릴 수 있는 치료법인 온새미로 치료는 디스크와 관절염을 수술 없이, 진통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원인을 찾아 우리 몸의 근본을 회복시키는 치료법이라고 한다.







측에 따르면 온새미로 디스크 치료는 병적으로 긴축되어 있는 척추간 근육을 회복시켜 신경을 압박하고 있는 수핵을 재흡수시키고, 심부중심근육을 강화하여 허리를 안정화시키며, 근육의 영양과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원리다.






# 다양한 검사, 정확한 진단, 통합적 치료 3박자


온새미로 관절치료는 영양의학치료를 통해 우리 몸의 활성산소, 면역, 호르몬 및 생화학적 이상을 개선한다. 생체 자기치료, 줄기세포치료, 자가혈 치료를 통해 관절염을 수술없이, 그리고 스테로이드나 진통제 등도 사용하지 않고 치유할 수 있다고 한다.


MRI검사나 근골격계 초음파검사 외에도 근골격계 영양검사, 운동역학검사, 혈액순환검사, 스트레스검사, 세포회복력검사, 활성산소 및 동적 체평형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시행한다. 정확한 진단에 의해 에너지작업동작치료, 생체증식치료, 근골격계 원적외선 균등온열치료, 질환별 맞춤 운동처방, 체외충격파치료, 근육내자극요법, 증식치료, 생체자기요법, 스트레스치료, 광선치료, 도수치료, 온새미로 테이핑치료. 자가(줄기)세포치료, 자가혈(PRP)치료 등이 통합적으로 이뤄진다.










신동아 의학담당기자 최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