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펜 음경확대술 확산에 고개숙인 남성들 ‘쾌재’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10일 12시 51분


작은 음경 크기가 콤플렉스여서10년 넘게 고민해왔던A(남, 33)씨. 최근에는 배우자와의 성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면서 성(性)적인 자신감을 잃었고 스트레스는 커져만 갔다. 음경확대수술을 받고 싶은 마음이야 간절하지만 정작 수술을 결심하기는 쉽지 않다.

자기 살을 이식하거나 대체 물질을 주입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지만 통증은 물론 부작용도 만만찮다는 풍문이 발목을 잡았다. 그런데 최근 부작용 없이 안전한 약물을 주입해 수술받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수술을 결심했다. 라이펜 음경확대술로 수술받은 A씨는 현재 부부 관계가 좋아진 것은 물론 오랜 콤플렉스가 해소되어서인지 새삼 사는 게 남다르게 느껴진다.

음경확대수술을 원하지만 기존 수술법이 가진 단점 때문에 수술을 미뤄왔던 ‘고개숙인 남성’들이 쾌재를 부르고 있다. 음경확대수술법이 진화하면서 최근에는 보다 안전하면서도 최적의 효과를 보장하는 신(新)수술법이 등장했기 때문.

기존의 음경확대수술을 보면 이식수술의 경우 수술 후 통증이 따르는 것은 물론 흉터가 남는 단점이 있었고 이후 개발된 대체물질 주입술의 경우에도 통증이 장기간 지속되는가 하면 효과는 이식보다 떨어져 시술 횟수가 점차 줄어온 게 사실이다.

반면, 신(新)수술법인 라이펜 음경확대술과 같은 필러 음경확대 수술법은 이 같은 단점을 모두 보완하면서도 훨씬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남성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펜 음경확대술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보다 안전하고’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이 빠르며’ ‘효과는 반영구적’이라는 데 있다. 절개 등의 과정을 거치지 않으므로 통증은 물론 염증 우려도 없으며 약물을 주입하기는 하지만 부작용이 없고 기존 수술법에 비해 안전성에서 단연 뛰어나다.

또 수술에 소요되는 시간은 불과 10여분 남짓이며 시술 후 곧바로 퇴원하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때문에 시간 여유가 없어 수술을 받지 못했던 직장인의 경우 점심 시간만 활용해도 얼마든지 수술받을 수 있게 된 셈이다.

남성들의 관심은 무엇보다 남성확대 수술에 따른 효과가 큰 지의 여부. 라이펜 음경확대술의 인기는 기존 수술법의 단점을 보완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는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그 효과가 반영구적이라는 점 때문이다.

국내에서 필러 음경확대 주입법을 처음으로 시술, 선두주자로 평가받고 있는 강남 한호 비뇨기과(www.onclinic.co.kr)에 따르면 라이펜 음경확대술로 수술받을 경우, 효과는 10년 정도 지속되며 그 이후에도 주입한 약물이 전량 흡수되는 것은 아니므로 일부만 추가 주입함으로써 계속적인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지방주입술과는 달리 음경이 물렁물렁해지지 않고 진피 지방을 넣은 정도의 적당한 강도를 유지하게 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한번 주입후 혹시 크기가 줄어들시 무료로 재주입을 해주는 특별함이 있어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장점 때문에 라이펜 음경확대술과 같은 필러 주입법은 남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성기확대수술 시장 활성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분석이다. 수술을 희망했어도 기존의 남성수술법이 꺼려져 수술을 망설였던 잠정 고객이 실제 고객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호 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애초부터 라이펜 음경확대술을 원하는 고객도 많지만 최근에는 기존의 수술법으로 이미 수술 받았지만 음경의 모양이나 크기에 만족하지 못한 분들 가운데 추가 수술을 원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면서 “수술법을 믿고 수술을 적극 고려해보는 것은 괜찮으나 시술 비뇨기과를 선택할 때는 의료진의 시술 전문성을 살피는 것은 물론이고 10년 내 효과가 반감될 때 재주입을 보장하는지 여부, 비용 등을 꼼꼼히 확인해보고 결정해야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