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눈코성형 전문 성형외과, 리안성형외과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13시 58분


왜? 성형 수술하면 압구정만 생각하나요?
자연유착, 3D라인 입체코성형, 리안성형외과에서~


성형하면 많은 사람들인 압구정을 떠올린다. 하지만, 수술을 받기 위해 왕복 2~3시간을 이동해야 하고 수술 후 관리까지 생각한다면 강북에서 압구정은 편하게 결정할 수 있는 거리만은 아니다.

노원역 5번출구에 위치한 눈코성형 전문 리안성형외과를 찾는 고객들은 동대문구, 강북구, 성북구, 중랑구, 의정부, 구리, 남양주 등 다양한 지역으로, 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압구정과 동일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연유착, 3D라인 입체 코성형으로 유명한 리안성형외과를 김승현원장(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눈코성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노원 리안성형외과 김승현원장이 말해주는 ‘리안’ 성형 이야기

리안 성형 이야기 1. 리안 성형외과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성형외과전문의, 전 안호범성형외과 원장)은 “리안성형외과의 ‘리안(rean)’은 ‘다시, 새로운 모습으로’라는 의미를 내포한 ‘re-‘와 얼굴을 의미하는 한자의 ‘안-顔 ’의 영어식 표현인 ‘-an’을 합쳐, 새로운 모습으로 당당한 삶을 만들어가는 아름다움의 동반자라는 의미를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리안 성형 이야기 2. 리안 성형외과 진료 철학
리안 성형외과 김승현원장은 전 안호범 성형외과 원장 출신으로 ‘고객의 마음을 배려하는 병원’, ‘꼭 필요한 수술만을 얘기하는 병원’을 진료 철학으로 삼고 있어 병원의 수익만을 위한 진료가 아닌 환자에게 꼭 맞는 수술만을 권하고, 고객의 작은 이야기까지 귀 기울이는 병원이 되고자 하고 있다.

김승현 원장은 ‘성형이라는 쉽지 않은 결정과 수많은 망설임 속에서 리안성형외과를 찾아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리안성형외과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이야기 하였다.

리안 성형 이야기 3. 자연유착법 과 3D라인 입체 코성형
노원 눈코성형 전문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은 “자연유착법은 기존에 인위적으로 쌍꺼풀 라인을 만들던 눈성형 방법과는 다르게 눈 뜨는 근육간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해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주는 눈성형 방법으로 풀어지는 단점이 없으며 눈에 있는 지방을 동시에 제거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기존의 부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제거하고 동시에 자연스러움까지 갖출 수 있는 최대의 장점이다.”고 설명하였다.

흔히들 자연유착법하면 압구정에서만 받을 수 있는 수술로 생각할 수 있지만, 이제 노원 리안성형외과에서도 자연스러운 눈을 만들어 주는 ‘자연유착법 눈성형’을 편하게 수술 받을 수 있다.

코성형만으로 입체적인 얼굴을, 3D라인 입체 코성형
노원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전 안호범성형외과 원장)은 “3D라인 입체 코성형은 얼굴의 옆라인의 윤곽을 살려주는 코 성형술로 이마에서 콧대, 코끗에서 입술 그리고 턱끝까지 이어지는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 옆모습에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수술이다”고 설명하였다.

3D 라인 입체 코성형은 코가 낮아 얼굴이 팽팽해 보이거나, 코에 비에 상대적으로 이마가 낮아 코를 더 높이기 어려운 얼굴, 그리고 입이 돌출되어 보이는 얼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에게 특히 반응이 좋으며, 최근에는 단순히 예쁜 코가 아닌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프로필 라인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코 수술과 함께 이마성형술도 같이 시행하는 3D라인 입체 코성형 수술을 받는 환자가 크게 늘었다고 한다.

도움말 : 노원 눈코성형 전문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성형외과전문의, 전 안호범성형외과 원장)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