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제트X, '불법 정력제 No 천연물질로 해결'

  • 입력 2009년 9월 10일 12시 59분


코멘트
30대 초반까지만 해도 강렬하던 육체적 에너지와 호기심은 남성의 40대에 접어들면서 급격하게 생식본능을 상실하기에 이른다. 바쁜 사회 활동에 쫓겨 어느덧 중년이 되고 술ㆍ담배와 스트레스로 망가진 생활에 성기능이 떨어지기도 한다.

3일 에너제트X(www.EnerZet.com)에 따르면 남성 에너지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될 무렵 불법 성기능 제품을 주의하라고 당부했다. 각종 보양식과 정력제 처방 등 에너지 충전과 건강을 위한 노력도 좋지만 너무 성급하게 강력한 대안을 찾다보면 불법 제품에 노출되기 쉽다.

특히 인터넷의 발달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치명적인 위험을 제재없이 받을 수 있는 환경이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불법 성기능 제품의 위험성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전문가가 아니면 잘 알지못할 뿐더러 복용자는 강력한 효과의 매력에 취해 굳이 알려고 하지 않게 된다. 하지만 자칫 신체 기능 장애나 영구 발기력 상실, 심할 경우엔 사망까지도 초래할 수 있어 매우 위험하다.

궁중비법이나 왕실비방 등의 귀한 처방전 같은 경우 절대로 효과가 즉각적이지 않으며 부작용 없는 자연회복을 중요시한다.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성기능 개선 제품 에너제트X 개발자와 함께 발기의 원인을 살펴보고 불법 성기능 제품이 위험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다.

◇발기의 원인으로 살펴 본 발기부전 치료제와 불법 성기능 제품

남성의 음경 속에 있는 한 쌍의 특수 주머니(음경해면체)로 흥분 시 충분한 혈액이 유입돼야 발기가 시작되며 빠져나가지 않아야 발기 상태가 유지된다.

정상 남성의 경우 혈액이 유입되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사이클립 GMP라는 효소가 작용해 자동적으로 밸브를 차단하고 발기 상태가 지속된다. 또 사정을 하게 되면 PDE-5라는 효소에 의해 차단밸브가 열리고 혈액이 빠져나가 음경이 평상시로 돌아온다.

발기부전 치료제의 경우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할 때 생성되는 사이클릭 GMP 효소의 분비를 돕는 동시에 PDE-5 역할을 인위적으로 억제하기 때문에 발기를 지속시킬 수 있다.

하지만 PDE-5 효소는 음경 뿐 아니라 심혈관, 뇌혈관, 위장관, 코, 얼굴, 시신경 등에도 분포하기 때문에 투약성분이 신체 여러 부위에 동시 작용해 발기 시 다른 부위 혈액순환도 강제로 막히게 된다. 따라서 발기부전 치료제 복용 후에는 혈행이 막혀 두통과 메스꺼움, 두근거림, 홍조, 소화불량, 시력 저하, 코막힘이 나타나게 된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원래 협심증을 연구하다 발생한 부작용을 응용해 개발한 것으로 반드시 의사의 진료를 거쳐 투약하도록 돼 있다. 최근 꾸준한 연구를 통해 부작용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는 해결되지 않고 있다.

불법 성기능 제품의 핵심 성분은 데나필이란 화학물질로 작용방식과 화학적 구조에 따라 호모실데나필, 홍데나필, 하이드록시호모실데나필, 슈도바데나필, 하이드록시홍데나필 등 이름도 다양하고 종류도 수십 여가지에 이른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오랜 임상과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한 것으로 비교적 안전하나 불법 성기능 제품은 생명을 앗아가거나 영구 발기 불능을 만들 수 있어 치명적이다. 불법 성기능 제품은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위해 데나필 성분 함유량을 높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혈관과 두뇌신경에 대한 강제적인 자극 수위가 높다.

또 데나필 성분이 혈액의 흐름을 막고 피를 한 곳에 장시간 잡아둠으로써 자주 복용 시 몸에 더욱 무리를 주게 된다. 특히 심혈관이 안좋은 혈액순환장애 환자, 술ㆍ담배와 콜레스테롤 과다로 혈관이 막힌 중년남성, 노인의 경우 자주 복용시 고혈압, 심장마비로 사망하거나 시신경 혈관 파괴로 실명하기도 한다.

건강한 젊은 남성이라도 불법 성기능 제품을 자주 복용하면 너무 오래 발기가 지속돼 음경해면체가 손상되거나 내성의 의해 서서히 발기불능을 초래할 수 있다.

불법 성기능 제품은 권하지도 복용하지도 말며 정말 절실한 환자의 경우라면 의사, 약사의 진료 및 처방을 통해서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해야 하나 임시 방편적 처방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천연성분으로 자연적 처방을

조급하게 생각하지만 않는다면 위험하지 않은 대안적 선택을 할 수 있다. 시간은 걸리더라도 신진대사의 회복을 통해 성기능까지 강화하는 천연성분 제품이 정력제의 대안이 될 수 있다.

자연을 통해 얻어진 천연물질은 건강에 이롭고 더불어 규칙적 식사와 가벼운 운동, 술ㆍ담배 자제 등 적절한 자기관리와 결합됐을 때는 더욱 빠른 효과를 나타낸다.

에너제트X 관계자는 "에너제트X 제품에는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복합물질(STM-b)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성인의 경우 1~2주일만에도 성기능을 회복시켜준다"고 전했다. 또 "STM-b는 동서양에서 수백년간 전해오는 허브원료 처방을 기본으로 홍삼, 흑마늘, 마카, 오자연종환(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남성의 에너지 충전과 강력한 성기능 회복에 우수한 효능을 나타낸다"고 강조했다.

특히 STM-b는 특허받은 고농축 추출방식으로 개발돼 효과가 빠르고 강하며 정자수를 늘려주고 정자의 활동성을 강화해 불임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STM-b를 함유한 에너제트X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인터넷에서 에너제트를 검색해도 쉽게 찾을수 있다.

상세정보: 에너제트X 공식 사이트 http://www.EnerZet.com

전화문의: 02-887-9330/935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