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9년 2월 24일 09시 55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경북대 생명공학부 허태린 교수는 쉽고, 굶지 않으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비만을 해소 할 수 있으며,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순수자연식물인 국내 천연식물에서 발견한 TG1022와 HCA을 혼합한 “슬림발란스”를 개발하여 일진제약을 통해 출시하였다.
이 제품의 TG1022(천연성분)은 인체의 운동스위치 역할을 하는 “AMPK” 효소가 활성을 통해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를 촉진하면, 콜레스테롤 농도 저하 등 먹는 것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충분히 나타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HCA는 지방흡수 억제 및 분해를 촉진 과잉의 지방을 흡착 배설, 풍부한 식이 섬유 및 유산균을 함유 배변작용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감량 후 다시 체중이 증가되지 않을까 고민하는데, 이 제품은 식사량을 줄일 필요 없이 평상시와 같은 식생활을 하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최대한 방지한다.
또한, 임상시험 결과 평균 허리둘레 5.4~5.8cm 감소, 평균체중 3.1~3.3kg 감량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복부지방, 허벅지,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어깨 및 팔뚝살 감소 등 균형잡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먹어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고,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연예인 김지호가 적극 추천하는 신개념의 천연 유기농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팻프리다이어트(www.smhl.co.kr) (080-5000-660)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