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부부감별쇼 리얼리’, 바퀴벌레 갈아주는 아내는 진짜? 가짜?
동아일보
업데이트
2014-04-03 14:14
2014년 4월 3일 14시 14분
입력
2014-04-03 13:59
2014년 4월 3일 13시 59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부부 감별쇼 리얼리 사진= Y-STAR ‘부부 감별쇼 리얼리?’ 화면 촬영
부부 감별쇼 리얼리
세상에서 가장 유별난 진짜 부부를 찾는 프로그램 ‘부부 감별쇼 리얼리’가 관심을 끌고 있다.
케이블채널 Y-STAR 예능프로그램 ‘부부 감별쇼 리얼리?’가 1일 첫 방송됐다. 진행을 맡은 MC 이휘재와 최희, 개그맨 지상렬과 김인석, 개그우먼 김효진, 배우 민지영, 상담 전문가 박상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별난 행동을 하는 세 부부의 사연을 소개하고, 그 중 어느 부부가 진짜 부부인지 가려내는 시간을 가졌다.
세 사연으로는 첫 번째 부부 ‘바퀴벌레 갈아주는 아내’와 두 번째 부부 ‘동물 짝짓기에 집착하는 부부’, 세 번째 부부 ‘우리 엄마랑 결혼한 내 남편’ 사연이 소개됐다.
첫 번째 사연으로 등장한 아내는 남편의 피부를 위해 바퀴벌레를 갈아줬다. 남편은 바퀴벌레 팩으로 피부 관리를 했다. 두 번째 사연에서는 난임으로 고생했던 부부가 동물의 교미에 흥미를 느껴 직접 찾으러 다녔다.
마지막으로 소개된 세 번째 사연에서는 장모와 남편의 데이트에 소외된 아내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모와 남편은 손깍지를 끼는 것은 물론 사위가 목욕하는 동안 장모가 등을 밀어주는 등 유별난 행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결국 진짜 부부는 첫 번째로 소개되었던 ‘바퀴벌레 갈아주는 아내’로 판명됐다. 나머지 ‘동물 짝짓기에 집착하는 부부’와 ‘우리 엄마랑 결혼한 내 남편’은 가짜 사연으로 밝혀졌다.
부부 감별쇼 리얼리를 본 누리꾼들은 “부부 감별쇼 리얼리, 생각보다 재밌더라” “부부 감별쇼 리얼리, 바퀴벌레 팩 충격이었다” “부부 감별쇼 리얼리, 진짜 저런 부부들이 있을지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케이블채널 Y-STAR 예능프로그램 ‘부부 감별쇼 리얼리?’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Y-STAR ‘부부 감별쇼 리얼리?’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눈 앞에 검은 점이 떠다녀요”…‘실명’ 부르는 ‘이 질환’
살해 후 시신 지문으로 6000만 원 챙긴 양정렬, 결국 무기징역
하루 7시간 못 자면 수명 짧아진다 …美 3141개 카운티 자료 비교 분석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