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서태지와 결혼’ 이은성, 팬카페에 소감 밝혀 “이제 결혼하려 합니다”

  • Array
  • 입력 2013년 5월 17일 03시 58분


코멘트
이은성, 서태지와 결혼 소감

가수 서태지(41)와 결혼을 앞둔 배우 이은성(25)이 팬카페를 통해 직접 소감을 밝혔다.

이은성은 지난 16일 오후 11시 20분경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이은성은 최근 여행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이은성은 이 글을 통해 "안녕하세요. 은성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오랫동안 소식 전하지 못해 죄송해요"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많이 놀라셨을 텐데도 저의 결혼 소식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복해 주셔서 저도 정말 놀랐어요"라며 "덕분에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과 저를 많이 아껴주시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서태지와의 결혼 소식이 세상에 알려진 뒤 처음으로 직접 소감을 전했다.

이은성은 "마지막 작품으로 찾아 뵙고 벌써 3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니 놀랍네요. 그 동안 저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행도 많이 다녔어요"라고 근황을 공개했다. 서태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영화 '국가대표' 출연 이후 공식적인 활동을 멈추고 외부와 연락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이은성이 모두가 궁금해하는 지난 3년간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행복한 가정도 꿈꾸게 되어 이제 결혼을 하려 합니다"라고 서태지와의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은성은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며 "당분간은 가정에 충실하고 싶지만 또 언젠가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게요 :D"라는 말로 서태지와의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을 그만 두는 것이 아님을 밝혔다.


앞선 15일 서태지는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 은성이는 저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다.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이은성과 결혼할 것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하는 이은성이 팬카페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 은성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오랫동안 소식 전하지 못해 죄송해요 ㅠㅠ
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많이 놀라셨을 텐데도 저의 결혼 소식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복해 주셔서 저도 정말 놀랐어요
덕분에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과 저를 많이 아껴주시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 작품으로 찾아 뵙고 벌써 3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니 놀랍네요
그 동안 저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행도 많이 다녔어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행복한 가정도 꿈꾸게 되어 이제 결혼을 하려 합니다.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당분간은 가정에 충실하고 싶지만
또 언젠가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게요 :D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최근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 곰발바닥. 감금상태ㅋ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