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슈트돌’ 2PM 일본으로…
스포츠동아
입력
2011-08-04 07:00
2011년 8월 4일 07시 00분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아이돌 그룹 2PM(사진)이 ‘슈트 돌’로 일본 무대에 나선다. 2PM은 17일 일본에서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아임 유어 맨(I’m your man)’ 활동을 위해 5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이번 일본 활동의 콘셉트는 강한 남자. “내가 널 지킨다”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타이틀곡도 ‘아임 유어 맨’이다.
그동안 ‘짐승돌’로 남동생 같은 이미지로 사랑받은 것과 달리 이번에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성숙한 남성미를 강조할 예정이다. 멤버들 모두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깔끔한 슈트에 넥타이까지 맨 모습으로 무대에 선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데뷔 후 시상식을 제외하고 수트 차림의 무대는 한 번도 없었다”며 “2PM의 세련되고 단단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남성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넥타이를 사용한 안무 등 무대 퍼포먼스도 기대 해 달라”고 밝혔다.
2PM은 6일 도쿄 요요기에서 열리는 ‘2011 신궁 외원 불꽃놀이’ 행사의 기념 공연 무대를 시작으로 21일 일본 5개 도시를 돌며 하이터치회도 열 예정이다.
이정연 기자 (트위터 @mangoostar) annjoy@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지금 뜨는 뉴스
명문대 전문의라며 약 판 ‘AI 가짜의사’, 최대 5배 배상금
[단독]“회장님 지킬 게 많죠?” 문자 보낸 그 업체… 농협, 내년에도 계약한다
쿠팡 와우회원 ‘즉시 탈퇴’ 못한다…심사까지 거치라는 ‘희한한 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