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1일] 사랑의 스튜디오 外

스포츠동아 입력 2010-09-20 07:00수정 2010-09-20 07:4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의 스튜디오|MBC 오전 10:40

개그우먼 박미선과 박혜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90분간 펼쳐지는 아찔한 러브 스토리.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사랑의 스튜디오’의 아나운서판 재구성이다. 김제동과 임형준, 한정수가 남자 출연자로 나서 구은영, 양승은, 이하정 등 MBC 여자 아나운서와 최고의 커플을 이루기 위한 경쟁을 벌인다. 과연 개그맨 유재석과 나경은 아나운서 커플을 이을 최고의 커플은 누구일까. 결혼 40년차인 연기자 선우용여를 비롯해 여자 아나운서들의 모든 비밀을 알고 있는 김지은 등 선배 아나운서들이 판정단으로 참여해 더욱 리얼한 만남과 커플 이루기의 대결을 지켜본다.


빅스타 X파일|SBS 오후 6:10

신동엽, 이수근을 포함한 연예계 스타들이 A팀과 B팀으로 나누어 대결을 벌인다. 가수 박현빈과 개그우먼 정주리, 슈퍼주니어의 이특, 에프엑스의 루나 등이 A팀을 이룬다. 이에 맞서는 B팀에는 개그맨 김영철과 김효진, 슈퍼주니어의 성민, 샤이니의 키, 티아라의 은정과 소연 등이 참여했다. 올해 슈퍼모델 본선진출자 36명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았던 UCC를 패러디한 연예인 뮤직비디오 대결, 슈퍼모델과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스튜디오 진실게임, SBS 인기 드라마 제작 과정 및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 알려지지 않은 연예계 뒷이야기와 관련한 VTR 퀴즈대결 등을 펼친다.

관련기사

스타 리얼영상…|KBS2 오후 8:35

올해도 어김없이 2010 추석특집 ‘빅스타 X파일’이 우리 곁을 찾아왔다. 예능국 스타 PD로 변신한 이수근 전현무 아나운서와 방송인 김영철 장영란 박휘순 티아라 은정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가 뭉쳤다. 회의 중 펼쳐진 웃지 못 할 댄스배틀, 성대모사 퍼레이드까지. 이들이 웃음 가득한 한가위를 위해 프로그램 제작에 나선 사연을 낱낱이 공개한다. 2010년 한 해 동안 시청자를 울고 웃긴 명장면들을 총 정리한다.


한반도의 공룡|EBS 밤 11:10

1부. 백악기 마지막 낙원 한반도에 살았던 공룡들의 이야기. 8000만년 전 백악기, 화산 폭발 등 지구환경의 변화 속에서 한반도의 호숫가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친 타르보사우르스와 주변 공룡들의 삶을 첨단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성했다. 타르보사우루스를 비롯해서 부경고사우루스, 해남이크누스, 테리지노사우루스, 벨로키랍토르 등 실재했던 공룡들의 모습이 생생하다. 숲의 제왕 타르보사우루스인 점박이의 좌충우돌 어린 시절과 늘 생명을 위협해오는 처절한 전쟁 속에 담긴 성장, 독립, 고독한 방랑자의 길로 접어드는 청소년기의 이야기다.

[엔터테인먼트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