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국내 생산 전략과 27년 헬스케어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홈 헬스케어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의료기기 기술의 선진화를 이끌어왔다.
세라젬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는 의료기기 기술, 척추 기술, 온열 기술 등 세라젬이 27년간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사용자의 하중, 척추 길이, 굴곡도를 분석하고 사용자의 척추 라인에 밀착해 정교한 마사지는 물론 최고 65도 집중 온열 마사지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목, 어깨, 골반까지 마사지 범위를 확대하고 마사지 모드를 총 27가지로 늘리는 등 마스터 컬렉션 제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왔다.
최근 출시된 마스터V9 2025년형은 체어 선택 모드를 기존 2개에서 4개로 확대했으며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가지 효능을 인증받았다.
세라젬은 카페형 직영 체험 매장인 웰카페를 전국적으로 운영하면서 헬스케어 가전 체험 기회를 제공 중이다. 카페 이용과 헬스케어 가전 체험을 합한 형태로 편안한 환경에서 소비자가 구매 전 제약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다.
세라젬은 글로벌 의료기기 표준을 준수하며 미국 FDA, 중국 약감국 CFDA, 유럽 CE, 국내 식약처 등의 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