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맞춤 혜택에 일상 혜택을 더한~ ‘삼성 iD AUTO 카드’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12월 28일 03시 00분


코멘트

[Goldengirl Info/Card]

‘삼성 iD AUTO 카드’는 주유, 아파트 관리비 및 할인받은 매출도 전월 실적에 포함돼 주유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한 실적 달성이 용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성 iD AUTO 카드’는 주유, 아파트 관리비 및 할인받은 매출도 전월 실적에 포함돼 주유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한 실적 달성이 용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유, 아파트관리비, 할인받은 매출도
전월 실적 포함

‘삼성 iD AUTO 카드’는 운전자 맞춤 혜택에 일상 혜택을 더한 카드다. 운전자들을 위한 주유 할인 혜택은 물론,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 할인 혜택과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점, 배달앱, 커피 전문점 할인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주유, 아파트 관리비 및 할인받은 매출도 전월 실적에 포함돼 주유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한 실적 달성이 용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90원까지
주유 할인 제공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90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금액이 50만 원 이상인 경우 리터당 70원까지, 100만 원 이상이면 리터당 9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주유 할인 혜택은 일 1회, 1회당 주유 금액 10만 원, 월 주유 금액 30만 원까지 적용된다.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 10% 할인,
차량 점검 서비스 제공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 10% 할인을 월 최대 5천 원까지 제공한다. GS파크24, 고속도로 통행료, 카카오 T 대리 이용 금액의 10%를 결제일에 할인해 준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 오일 교환 시 2만 원 현장 할인 혜택도 연 2회 받을 수 있다. 차량 안전 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도 연 1회 무료다.

전월 이용 실적 기준,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0.5% 할인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 금액 실적과 할인 한도 없이 0.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편의점, 배달앱, 커피전문점에서 1.5%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점은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쿠팡, 티몬, 위메프, 삼성카드 쇼핑 등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영화관 등
다양한 일상 영역 할인

편의점 할인 혜택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배달앱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이용 건에 제공된다. 커피 전문점은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아티제, 블루보틀, 폴바셋 등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이용 건에 제공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티켓 1만 2000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할인을 월 1회 받을 수 있다.

이상의 1.5% 할인 혜택과 영화티켓 할인은 전월 이용 금액 50만 원 이상 시 월 최대 100만 원까지 제공된다. ‘삼성 iD AUTO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비자) 모두 4만 9천 원이다.

글/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삼성카드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삼성카드#삼성 id auto 카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