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동절기 취약계층 돕기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제주개발공사는 이달 2일 대전 서구가 진행한 ‘한파 영향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참여해 제주삼다수 그린(2L) 7000여 병을 지원했다. 환경부와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이 사업은 폭염, 한파 등 기후 변화에 취약한 가구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물품 전달식에는 이경호 제주개발공사 이사, 유제철 환경부 차관, 이우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상임대표,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 벌꿀’ 출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이 ‘프리미엄 제주 벌꿀’을 4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100% 자연 방식으로 채밀해 높은 밀도와 묵직한 보디감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휴대하기 좋게 막대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주에서 3대째 자연 채밀 양봉 노하우를 쌓아온 양봉 농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 W컨셉,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8일까지 연간 트렌드 결산 행사인 ‘2022 브랜드 어워즈’를 열고 올해 가장 인기 있던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W컨셉은 8000여 개 입점 브랜드 중 가장 인기 있던 70여 개 브랜드를 5가지 부문으로 나눠 선정했다. 꾸준히 인기가 높았던 ‘에버래스팅(Everlasting)’ 부문에는 ‘르니나’ ‘닐바이피’ ‘프론트로우’ 등이, 구매가 가장 많았던 ‘메가 히트(Mega Hit)’ 부문에는 ‘시야주’ ‘룩캐스트’ 등이 선정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