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시대 연다” SK텔레콤 ‘T우주’ 캠페인 공개

동아일보 입력 2021-09-07 10:55수정 2021-09-07 11:1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롭게 론칭하는 구독 플랫폼 서비스 ‘T우주’ 브랜드 TV광고 온에어
SK텔레콤이 신개념의 구독 플랫폼 서비스 론칭을 알리는 ‘T우주’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SK텔레콤은 급성장하고 있는 구독 경제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입을 알렸다.

‘T우주’ 서비스는 SK텔레콤이 여러 곳에 흩어져 있던 구독 상품을 T우주에 모아 소비자의 구독 생활을 제시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독 비즈니스다. SK텔레콤 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의 고객들까지도 자유롭게 ‘T우주’ 서비스를 T월드, SK텔레콤 매장, 11번가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 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SK텔레콤 구독 플랫폼 서비스의 대표 특징인 ‘우주적’ 스케일의 서비스의 탄생과 다양한 구독 상품의 집합을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라는 슬로건으로 담아냈다. 대한민국 구독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겠다는 SK텔레콤의 도전 의지를 광고 캠페인에도 반영했다.


총 2편 가운데 T우주의 탄생을 알리는 ‘론칭 편’에서는 “우리는 이제 우주로 갑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주변의 구독 가능한 상품들이 일제히 우주로 ‘발사’되며 시작되는 T우주의 거대한 탄생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우주패스 편’을 통해서는 아마존, 구글, 스타벅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11번가, 이마트, 배달의 민족, 파리바게트, 웨이브 등 국내 유명 브랜드 및 다양한 소상공인의 구독 혜택 패키지인 ‘우주패스’ 상품을, 우주라는 스토리에 어울리게 긴장감 넘치게 전달했다.

주요기사
‘T우주’ 서비스 상품인 우주패스는 올(All)과 미니(Mini)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우주패스 All 서비스는 아마존 해외 직구 배송비 무료 및 1만 원 할인과 11번가 3000포인트의 혜택, 구글 원 클라우드 100기가 바이트 제공과 T우주 구독 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 한 가지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월 구독료가 9900원이다. 우주패스 mini 역시 All 서비스와 동일한 아마존, 11번가 혜택이 제공되며 구글 원 또는 웨이브(wavve) 중 한 가지 서비스 선택할 수 있고, 월 구독료는 4900원이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