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계열사와 함께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1-07-14 11:37수정 2021-07-14 11:4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임직원들이 14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정보보호 실천을 약속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가 14일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정보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부터 지키는 정보보호 실천 수칙’을 주제로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 NH농협금융지주 및 NH농협은행 등 계열사가 공동으로 참했다.

농협은 이날 임직원의 정보보호 생활화를 위한 ‘정보보호 실천수칙 7가지’를 리플릿으로 제작해 머그컵 등 기념품과 함께 출근길에 비치하고, 해당 내용을 홍보 동영상으로 방영했다.

또한, 임직원들의 참여도 제고를 위해 ‘정보보호 슬로건’ 공모를 사전에 실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슬로건인 ‘정보보호 실천! 100년 농협을 위한 약속입니다’는 각종 정보보호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이날 비대면 캠페인에 참여한 유찬형 부회장은 “농협에서는 임직원 실천수칙을 마련해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율적인 정보보안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해 농업인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100년 농협을 이루어가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