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전기차 야간 시승행사 ‘라이언 나이트’ 참가자 모집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1-05-06 15:22수정 2021-05-06 15:2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불모터스는 푸조 전기차 야간 시승행사 ‘라이언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자 송곳니를 형상화한 시그니처 LED 주간주행등(DRL) ▲사자가 발톱으로 할퀸 듯한 클로우 ▲LED 리어램프,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의 ‘3D 아이-콕핏’ 인테리어 등 야간에 더욱 빛을 발하는 푸조 e-208과 e-2008 SUV의 디자인 특징들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라이언 나이트는 전국 15개 푸조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7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푸조 전기차 설명을 들은 후 각 지역별 야경 명소를 중심으로 한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야간 도심 속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디자인과 8가지 색상의 은은한 엠비언트 라이트가 인상적인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역동적인 주행 감각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행사 참가 고객에게 푸조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시승 후 6월 내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전기차 미니어처, 매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한 명에게는 애플 워치 6 또는 갤럭시 워치 3를, 2등 다섯 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또는 워커힐 호텔 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한편 5월까지 푸조 전기차를 출고하는 고객들은 50만 원 상당의 220V 비상용 충전기, 40만 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