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 잡는 고기능성 샤워기…건강한 ‘水’로 삶의 질 높여

동아일보 입력 2021-02-26 11:04수정 2021-02-26 11:0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필터샤워기 부문… 포유어셀 유어셀 자화수 샤워기
포유어셀(FOR YOUR CELL)이 야심 차게 내놓은 자화수 샤워기는 필터샤워기 부문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제작사는 ‘환경을 되살리자’는 세계적인 흐름에 발맞춰 일반 생활수를 우리 몸에 좋은 물(에너지)로 변화시키는 ‘유어셀 자화수 샤워기’를 개발했다. 생활에 밀접한 물을 보다 깨끗하고 이로운 물로 바꿔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한 것이다. 유어셀 자화수 샤워기에는 살균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는 삼중 필터가 탑재됐다. 특히 10년간의 노력 끝에 개발된 ‘특고자성 자기반응 필터’는 자성의 극성을 이용해 특허(제 10-0795379호)받은 고기능성 필터다.

포유어셀은 물 관련 특허기술을 집약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자화수 샤워기는 교체가 필요 없는 반영구적인 필터로 특수 마그네틱이 브라스 노즐 안쪽의 힘을 모아 강한 자력으로 번개 치듯 물을 미립화해 분사한다. 양극 간의 자기장 사이를 일정 속도 이상의 물이 통과할 때 물이 나누어지는 원리다. 두 번째 특수 세라믹 필터는 천연 세라믹과 유어셀만의 기술력으로 제작돼 항균력과 잔류 염소 제거 및 탈취 효과에 탁월하다. 세 번째 패브릭 필터에서 마지막으로 불순물을 한 번 더 걸러준다.

자화수 샤워기를 통과한 물은 이온화 돼 온천수 효과, 침투력, 용해력, 세정력이 뛰어나다는 게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세균 잡는 자화수 샤워기는 3가지 상황에서 17개 살균 테스트를 진행해 99.9% 살균이라는 성적을 받았다. △샤워기에서 바로 나온 직수 7가지 균 검사(폐렴균, 슈퍼박테리아,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흑 곰팡이, 푸른곰팡이) 결과 99.9% 살균 △샤워기 속에 남아있는 물 7가지 균 검사(폐렴균, 슈퍼박테리아,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흑 곰팡이, 푸른곰팡이) 결과 99.9% 살균 △샤워기 사용 24시간 후 샤워기 속 3가지 균 검사(대장균, 일반 세균, 황색포도상구균) 결과 0%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이 같은 각종 실험을 통해 국내외 인증을 획득했으며 FDA의료기기 승인도 받았다. 포유어셀은 세계 바이러스 & 세균예방협회 인증과 세계아토피협회, 대한미세먼지 협회로부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유어셀 자화수 샤워기는 물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겉돌아 생기가 없는 사람, 항상 머릿결이 건조하다고 느끼는 사람, 온천 같은 자연 느낌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간지러움과 아토피, 화장실 물때, 아이와 동물을 키우시는 가정, 배관 및 녹물이 걱정되는 곳에도 적합하다. 프리미엄 반영구필터 샤워기로 세대교체를 선언한 포유어셀은 모든 제조 및 공정을 국내에서 소화하고 있다.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포유어셀#유어셀 자화수 샤워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