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기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와 콜라보 제품 출시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10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코로나 집콕 라이프, 투웨이로 즐기세요!

씰리코리아 투웨이 베드.
씰리코리아 투웨이 베드.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기념 씰리침대와 공동 기획한 스페셜 제품 출시
-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홈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멀티 가구 용도 침대 판매
- 코로나가 바꾼 일상생활에 새로운 타입의 가구 선보여
10월 23일(금)부터 11월 8일(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150조 한정 판매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 창립 41주년을 기념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와 협업해 스페셜 소파베드 제품 ‘투웨이 베드(Two way bed)’를 출시한다.

롯데백화점은 10월 23일(금)부터 11월 8일(일)까지 2주간의 롯데쇼핑 창립 41주년 기념행사 기간에 전국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소파베드 제품 150조를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씰리침대 엑스퀴짓.
씰리침대 엑스퀴짓.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전, 가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관련 상품군의 매출 호조가 이어지는 추세다.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홈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멀티 가구에 대한 니즈 역시 커지고 있다.

이번 스페셜 제품 ‘투웨이 베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와 공동 기획해 제작한 제품이다. 팔걸이와 등받이 쿠션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침대와 소파로 활용할 수 있다. 한 공간에서 모든 생활을 해야 하는 1인 가구나 딩크족, 각자의 공간에서 멀티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원하는 가정까지 폭넓은 주 고객층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씰리코리아 투웨이 베드.
씰리코리아 투웨이 베드.
이번 ‘투웨이 베드’에는 씰리침대가 창립 139주년을 기념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을 기본 매트리스로 적용해 쿠션감을 강화했으며 원목과 건조 합판을 사용해 프레임의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세련된 그레이 컬러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며 방수 및 방오 기능을 갖춰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은 이중 열처리 된 티타늄 소재의 6회전 스프링을 사용해 보다 높은 지지력을 제공한다. 기존 5회전 스프링보다 높이가 2cm 높고 신체 순응도가 향상돼 더욱 푹신하면서도 지지력 있는 쿠션감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등 전국 롯데백화점 내 씰리침대 매장에서는 이번 특별 컬래버레이션 제품 ‘투웨이 베드’ 외에도 우아하고 정교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Exquisite)’, 세계 최초 스프링 매트리스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씰리침대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씰리침대 프레지던트 플렉스.
왼쪽부터 씰리침대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씰리침대 프레지던트 플렉스.
특히 주목해야 할 아이템으로 프리미엄 제품 ‘엑스퀴짓’이 있다. 씰리만의 139년 기술력이 집약된 최상급 매트리스로 우아하고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엑스퀴짓은 ‘최상의’ ‘아름다운’ 등의 의미로 ‘엑스퀴짓 슬리핑’을 추구하는 최고급 제품 중 하나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미국에서 특허받은 ‘ReST¤2 티타늄 스프링’을 적용해 신체 굴곡에 따른 강한 지지력은 물론이고 미세한 움직임에도 섬세하게 반응하는 안락함을 제공한다.

또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는 굽히는 부분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이 그대로 유지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프링 매트리스 특유의 뛰어난 지지력으로 침대 위에서 어떤 자세를 취해도 든든하게 받쳐준다.

씰리침대는 세계 최초의 정형외과적 수면 솔루션 ‘포스처피딕’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자세를 형성해 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밤새 일어나는 뒤척임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준다.

롯데백화점 오세은 생활가전팀장은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지지력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파로의 멀티 기능을 겸비한 스페셜 소파베드를 씰리침대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싱글족, 딩크족이나 자녀가 있는 다양한 가족 형태의 소비자들이 각각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멀티 가구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기념#씰리침대#투웨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