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아발론교육]초중등 영어 전문어학원… 전국에 34개 직영캠퍼스
동아일보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초·중등어학원 부문
초·중등어학원 부문에서는 초중등 영어 전문어학원인 아발론·랭콘잉글리쉬가 최고의 브랜드로 뽑혔다. 아발론교육은 서울과 경기, 부산 해운대 지역 34개의 직영캠퍼스와 전국 가맹캠퍼스 등 총 178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아발론·랭콘잉글리쉬’는 ESL 환경의 초등영어 프로그램으로, 영어 실력과 꼭 필요한 교과지식을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초등학생 대상의 통합 교육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내’가 수업의 주체가 되고, Speaking(말하기)과 Writing(쓰기)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사고력 증진과 감성 기반의 EQ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재 개발에도 적극적이다. 지난 20년간 160억 원을 투자해 180명의 연구진이 500여 종의 교재를 개발했다. ‘4-Way English’로 대표되는 레벨별 맞춤형 교재가 대표적이다.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미국과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필리핀 등 전 세계 5개국에서 7개의 해외 영어캠프도 진행한다. 미국 하버드대와 MIT 박사들의 특강으로 구성된 리더십 캠프(3주)는 박사들과 방과 후 예·복습 활동, 3주차에는 워싱턴, 뉴욕 및 아이비리그 대학을 견학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5∼6월과 10∼11월에 전국 아발론과 랭콘캠퍼스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하며, 아발론교육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