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 타운하우스 인기요인 갖춰 각광

  • 입력 2016년 4월 21일 11시 19분


코멘트
최근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면서 생활의 편리함을 지닌 타운하우스가 인기다.

친환경 주거단지로 조성되는 타운하우스는 자연의 조망권·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편리한 도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며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며 “타운하우스 선택 시 입지와 특화설계, 사업의 신뢰성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용인 동백지구에 조성되는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는 남동향으로 배치돼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며, 전 세대에 발코니와 테라스가 구성돼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각 세대 우물천정을 도입해 내부 공간 이미지를 고급화했다.

한들공원과 석성산이 가까이 있고 반경 1km 이내 쥬네브상가, 이마트, CGV, 대형쇼핑몰 등이 위치해 도심과 자연환경이 공존하는 환경을 제공한다. 백현유치원·백현초·중·고교로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동백지구 내 사설 학원시설이 밀집해있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및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 서울 등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제2경부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인근에 용인경전철 동백역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1층 천정고를 2.7m(84㎡B·C·D세대 적용)로 높여 거실공간의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각 세대와 접한 앞마당(잔디정원)을 통해 텃밭을 가꾸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개별 주차장(전 세대 제공)과 개별 창고를 설치(84㎡C 제외)해 수납공간 및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세대 내 디지털 월패드를 통해 국선·내선 통화, 경비실·관리실 통화, 세대별 방범모니터링 등이 가능하고 원격검침(에너지소비), 원격제어(거실조명, 가스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단지 내 CCTV(폐쇄회로) 카메라 설치, 진출·입 관련 주차차단기 설치 및 RF카드 인식시스템 적용, 전 세대 동체감지시스템으로 입주민들에게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업의 신뢰성도 탄탄하다. 한국토지신탁은 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지난 2003년 초 ‘코아루’ 브랜드를 런칭하며 신탁사 최초 아파트 브랜드를 사용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등급 AA등급, 한국기업평가 회사채 신용등급 A등급, NICE신용평가 A-등급(2015년 12월 기준)으로 안정성을 보유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866(동백동 주민센터 옆)에 있다.

(사진제공=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 문의  1800-5989 )
(사진제공=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 문의 1800-5989 )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