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고기의 진정한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인덕원 대표 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 입력 2016년 3월 23일 13시 52분


코멘트
육질이 살아있는 뛰어난 고기와 빼어난 음식 맛으로 인기 몰이


국내 외식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겹살은 명실상부한 국민 음식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소고기에 비해 돼지 고기 육질에 다소 무딘 탓에 제대로 된 삼겹살을 맛을 모르는 이들이 적지 않다.

뛰어난 육질과 빼어난 음식 맛으로 명성을 얻은 ‘맛찬들왕소금구이’는 끊임 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고객에게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들이 애쓰고 있는 업체이다. 20여 년에 이르는 오랜 기간 동안의 철저한 준비와 실전 경험을 통해 왕소금구이 전문점으로써의 노하우를 준비해온 곳. 특허청에 등록 확정을 받을 정도로 빼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왕소금구이 대표 맛 집이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인덕원점은 150석이 넘는 좌석을 갖추고 있어 회식이나 각종 모임으로 많은 인원이 몰리더라도 수용이 가능하고, 고깃집이라고는 생각하기 힘들게 깔끔한 분위기로 가족모임을 갖기에도 적합한 장소이고 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인덕원고깃집, 인덕원맛집, 안양맛집으로 이름이 알려진 이 업체는 고깃집 사업의 생명이 고기의 맛과 질이라는 신념으로 1A++ 등급 이상의 브랜드 사료를 먹은 돼지만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육질 좋은 고기만을 제공하기 위해 여타의 고깃집과는 달리 고기 두께를 3cm 이상으로 썰어 고개에게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고기의 육질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고기를 구울 때의 색과 구워진 후 육즙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있는지를 살펴보면 된다. 또한 마블링 즉 육류 속에 분포되어 있는 단백질의 정도에 따라 고기의 질을 판단할 수 있다. 고기가 두꺼워야 고기의 육즙을 오래 보존할 수 있으며 고기를 먹을 때 육즙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 업체에서는 3cm 이상의 돼지 괴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도록 수잡업으로 칼 집을 넣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돼지 고기의 풍미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깨끗하고 말끔한 조리 공간과 외식 공간은 이 음식점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시설들이 청결할 뿐 아니라 위생에 만전을 다하고 있어 안심하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넓은 실내 공간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에 가족과 친구, 연인 단위의 고객은 물론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편안하고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맛 좋은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인덕원 맛 집으로 소문난 이 음식점을 찾아가보는 것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