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수익형부동산 최대어, 힐스테이트 에코 문정 23일 개관

  • 입력 2015년 10월 22일 14시 11분


코멘트
- 문정지구의 중심 입지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에코 문정, 23일 견본주택 개관
- KTX 수서역 수혜, 법조타운의 풍부한 배후수요에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 기대


저금리 기조에 매달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고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오피스텔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하반기 수익형부동산 최대어로 꼽히는 ‘힐스테이트 에코 문정’이 23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할 예정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수도권서 오피스텔 연말까지 8000여실 추가 공급, 호재 풍부한 지역 골라야
수도권에서는 연말까지 총 8000여실 이상의 오피스텔이 추가로 공급될 예정이다. 전문가들은 투자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장점이 있지만 입지나 지역 호재, 교통환경 등을 꼼꼼히 따져볼 것을 조언한다.
서울권에서 가장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지역은 내년 KTX수서역 개통과 문정법조타운 조성이 활발히 진행 중인 송파구 문정지구 일대다. 문정지구는 총 54만㎡ 규모에 법조타운 등 공공행정지원시설과 미래형 업무단지가 들어서는 서울 동남권 최대 규모의 복합업무단지이다.

미래형 업무단지에는 IT융합, LED, 바이오메디컬, 신재생에너지, MICE 산업 등 지식집약형 미래 산업과 관련된 업무시설들이 입주한다. 입주가 완료되는 2017년 상반기에는 강남 테헤란벨리와 판교 테크노벨리를 이을 신흥 IT타운으로서의 성장이 기대된다.

법조타운 및 미래형 업무단지가 완공되면 문정역 일대는 상주인구만 약 3만50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돼 오피스텔 수요가 풍부할 전망이다. 또한 제2롯데월드타워,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동남권 유통단지, 위례신도시 등 대형 개발사업으로 폭넓은 배후수요를 갖췄다.

□ 힐스테이트 에코 문정, 문정지구 핵심 입지에 특화설계로 무장
힐스테이트 에코 문정은 문정지구 법조타운과 바로 접해 있는 문정지구 8-4블록에 들어선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과 다양한 특화설계가 도입되며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피스텔 규모는 총 531실, 전용면적 기준 17~37㎡의 임차인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의 평면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체의 약 48%를 천장고 3.2m의 복층형으로 구성했다. 약 10%는 최근 인기가 높은 테라스형으로 설계된다.

특히 ‘ㅈ’자형의 독특한 구조로 일반적으로 ‘ㄷ’자 형으로 지어지는 인근 오피스텔들에 비해 차별화된 외관을 자랑한다. 인접 건물들과의 간섭 및 사생활 침해를 최소하는 효과도 있다.

주변에 공급된 브랜드 오피스텔과는 달리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시설과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되며 코인세탁실,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고객의 편의도 배려했다. 이외에도 단지 내 옥상정원, 선큰정원 등의 녹지공간이 마련되며 오피스텔 바로 옆으로 약 3만3000㎡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이 있어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마련되며, 현장에서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문의 02-431-1567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