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심 출근 OK! 회사 가까운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 이달 문 열어

  • 입력 2015년 4월 15일 11시 33분


코멘트
-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 4월 분양, 총 4천 여 세대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으로 ‘주목’

본격적인 분양 성수기를 맞아 서울에 대단지 물량이 쏟아진다. 특히 서울 도심 요지에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진 ‘알짜 물량’이 공급 예정에 있어 수요층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그동안 서울에서는 대단지 분양 물량을 보기 어려웠다. 서울 도심 특성상 대단지 개발에 한계가 있는 데다가 대규모 개발이 가능한 재개발, 재건축 등 사업이 침체되면서 건설사들 또한 적극 개발에 나서지 않았기 때문이다.

올해는 상황이 반전될 전망이다. 지난해 말 부동산3법이 통과됨에 따라 재개발,재건축 사업환경이 개선되고, 최근 부동산 시장이 긍정적인 분위기를 이어감에 따라 건설사들도 전통 블루칩으로 통하는 서울 도심 요지를 중심으로 적극 분양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종로, 광화문 등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서울 내에서도 교통, 학군 등이 우수한 최적의 주거 지역에 신규 분양이 예정돼 예비 청약자들의 발길이 바빠질 전망이다.

실제 최근 입주를 앞두고 있는 도심 대단지 아파트 분양권에 웃돈이 붙으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달 입주예정인 성동구 ‘텐즈힐(왕십리1구역)’은 서울 중심지에서 보기 드문 1천 세대가 넘는 대단지에 교통, 교육 환경이 뛰어나 전용면적 59㎡는 현재 약 3000만~4000만원 가량의 웃돈이 붙었다는 것이 텐즈힐 인근 H공인중개사의 설명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새로 조성되는 서울 도심 대단지는 기존 교통, 교육환경 등 뛰어난 인프라에 기존 도심에서는 보기 드문 커뮤니티 시설 등이 확보돼 대단지 프리미엄이 높게 형성된다”며 “또한 대단지 개발은 규모나 사업면에서 자금력이 풍부한 대형 건설사가 개발하는 경우가 많아 브랜드 파워까지 갖춰 미래 가치도 뛰어나다”고 전한다.

이런 가운데 서울 도심권에 브랜드 대단지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현대건설은 오는 17일(금) 은평구 응암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백련산 1차~3차에 이어 힐스테이트 타운을 완성하는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4층~지상 층, 13개 동에 전용 59~84㎡ 총 963세대 규모로 구성되며, 521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특히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타입으로 84㎡이하로만 구성돼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초,중,고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어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 옆에 응암초등학교가 있으며, 백련산 힐스테이트 1차~3차 단지 내에는 연은초등학교가 있다. 특히, 사립초등학교인 명지초,충암초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충암중,고등학교 및 명지중,고등학교 등 명문학교들이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현대건설은 사업지 인근에 지난해 백련산 힐스테이트 1~3차 총 3221세대의 분양을 완료했다. 이번 분양예정인 백련산 4차 분양 물량을 합치면 총 4184세대에 이르는 힐스테이트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여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지하철 6호선 새절역이 도보권이며 3호선 녹번역, 6호선 응암역 등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차 및 대중교통 이용시, 내부순환도로의 진입이 편리한 위치로 광화문,종로 등 도심권까지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편의시설로는 인근 서울시립 은평청소년수련관 내 수영장 등의 체육시설과 문화센터 및 이마트,서부병원, 대림시장, 응암시장 등의 이용으로 입주민의 생활 인프라를 구축한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백련산이 있다. 백련산에는 근린공원(1만9500㎡ 규모)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주차장을 100% 지하로 설치하여 지상 차량 통행을 최소화하고 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건강산책로 및 유아,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특히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녹지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지형단차를 활용한 생태연못, 나무 등이 어우러진 친환경 정원을 조성하고 휴게소 및 운동시설 등 편의시설을 배치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힐스테이트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점검이 가능하고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원터치 절전보안 통합스위치 등을 설치하여 효과적인 에너지 저감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입주민에게 힐스테이트 스마트 앱이 제공되어 세대 내 에너지 사용 정보확인이 가능한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한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의 견본주택은 사업지 내 응암초등학교 뒤쪽에 마련되어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현장 위치를 볼 수 있도록 조성될 예정이며, 2017년 입주예정이다.

문의 02-302-720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