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인지도 바탕으로 영통로에서 분양중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 입력 2015년 3월 16일 16시 35분



▶ 특정지역에서 인기 얻으며, 분양물량도 늘리는 지역 많아
▶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대단지 브랜드타운으로의 입지 구축
▶ (주)효성,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등 공급


한 건설사가 특정 지역에서 인기를 얻으며 분양물량을 늘리는 지역이 많다. 이는 입지와 상품 뿐만 아니라 지역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지역특화형 마케팅 활동을 많이 펼치기 때문이다.

최초의 1차 분양단지 인기에 힘입어 후속단지를 공급하며 브랜드타운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일반적이지만, 최초 분양단지의 인기에 힘입어 다른 단지를 연이어 공급하는 경우도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지역민의 성향에 맞게 지역특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지역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경우,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다”고 말하며 “분양률이나 아파트 매매값에 영향을 끼칠 뿐 아니라 지역민들의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확률도 크다”고 설명했다.

용인에서 공급 활발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용인지역은 아파트 공급이 활발해 다양한 아파트 브랜드들이 있다. 최근에는 (주)효성의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용인지역에 아파트 공급을 집중적으로 하여 주목받고 있다.

(주)효성은 용인시 기흥구 구성역 인근에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선 구성역과 인접해있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GTX 구성역(가칭)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1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1~84㎡ 296세대로 구성돼 있다.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에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지난 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분양에 나섰다.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면적 59~73㎡, 64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으며 서천초(혁신학교), 서천중(혁신학교), 서천고, 경희대 국제 캠퍼스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영통 생활권을 도보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주)효성은 용인시 서천동에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를 상반기에 분양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도 용인 지역에 1500세대가 넘는 대규모 단지를 분양계획 중에 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용인지역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분양물량을 늘리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건설사들이 지역에서 대표브랜드로 자리를 잡으면 후속 아파트단지의 분양도 잘 되는 편이고,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하며 “지역민들의 브랜드선호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상품에도 더욱 신경을 쓴다”고 설명한다.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정계약은 25일~2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여기에 계약금 2회 분납으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추었다. 입주는 2017년 상반기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53-5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031-206-2224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