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MNP story’ 론칭! 오는 29일 마스크팩 3종 동시 출시

  • 입력 2014년 12월 26일 10시 11분


코멘트


화장품 제조 유통 전문 회사인 ‘㈜오가닉팜코리아’에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MNP story’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MNP story는 오는 29일 바다제비집 아쿠아워터 마스크, 마유(馬油) 마스크, 리얼 콜라겐 해파리 마스크 등 3종 제품을 동시 출시한다. MNP story(Mask and People story)는 ‘마스크와 사람의 이야기’라는 이름의 의미처럼 마스크팩과 사람만을 연구하고 개발하기 위해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이다.

오는 29일 동시 출시되는 제품 세가지 중 먼저 ‘바다제비집 아쿠아 워터 마스크’는 바다제비집(금사연 둥지) 추출물을 1,200mg 함유해 수분 집중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마유마스크’는 말의 지방 성분인 세라마이드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재생 및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리얼 콜라겐 해파리 마스크’는 몸의 전체 성분 중 97%가 수분과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해파리의 콜라겐과 뮤신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세가지 제품 중에서도 특히 바다제비집 아쿠아 워터 마스크에는 일반적인 마스크팩 제품 대비 8%의 에센스 용량이 더 첨가돼 건조하고 지친 현대인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바다제비집(금사연 둥지)이란, 금사연(金絲燕)이라 불리는 바다제비가 자신의 타액을 벽에 바른 뒤 작은 물고기나 바닷말, 해초 등을 물어다 타액과 섞어 만든 둥지를 말한다.

이 바다제비집은 예로부터 중국에서 고급 식용 재료와 미용 재료로 사용돼 왔으며, 시알산(sialic acid) 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시알산은 로얄젤리가 가지고 있는 영양분의 200배에 해당하는 영양분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 공급은 물론, 공급된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방지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워터 마스크는 최고급 큐브라 시트 원단을 사용, 뛰어난 수분 보유력과 특유의 탄성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영양분을 그대로 전달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최고급 큐브라 시트 원단은 기존의 부직포 시트들과 달리, 원단의 높은 밀도로 인해 내용물이 공기 중으로 증발되는 현상을 억제하고 내용물을 오랫동안 머금고 있어 피부에 많은 영양분을 전달한다.

MNP story 조원범 대표는 “과열된 마스크팩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천연 성분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안겨주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이라 생각했다”며, “바다제비집 아쿠아 워터 마스크는 ‘어머니가 딸에게 전해주는 선물’ 을 만들자는 사명감을 가지고 자신있게 만든 제품으로, 오직 품질만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가닉팜코리아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MNP story는 바다제비집 아쿠아 워터 마스크, 마유(馬油) 마스크, 리얼 콜라겐 해파리 마스크 등 3종 출시를 기반으로, 향후 천연 성분 함유 제품 및 질 좋은 품질의 마스크팩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