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기념일, 승진 등 만족후기로 가득한 꽃집 ‘꽃사랑’

  • Array
  • 입력 2013년 12월 2일 16시 15분


전국 꽃 배달 가능한 양심 있는 충주꽃집으로 인기몰이

충주에 사는 직장인 3년 차 A씨(29)는 얼마 전 동료의 승진을 축하해 줄 일이 생기면서 고민에 빠졌다. 매번 회사 내에서 승진 소식이 있을 때마다 동료 혹은 직장 선, 후배에게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난감하기만 하기 때문.

지난 3년 동안 직장생활을 하면서 선물을 받는 이와 주는 이 모두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축하하는 마음을 충분히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선택하는 일이 마냥 쉽지 않았다.

이에 인터넷 검색을 하던 도중 똑 같은 장미꽃이라도 어떻게 포장하고 전달하느냐에 따라 받는 이의 마음이 달라질 수 있다는 후기 글을 보고, 곧 있을 회사 승진축하 파티에서 동료에서 정성스런 꽃다발을 선물하기로 했다.

꽃바구니, 꽃다발, 꽃상자, 꽃병 등은 물론 동/서양란, 공기정화식물, 숯/분재/관상용, 관엽수, 웰빙소화분, 축하 화환 등 최근 꽃선물의 종류도 무척 다양해져 상황이나 용도에 따라 얼마든지 선택하기가 수월해 졌기 때문이다.

특히 충주 지역에서 꽃배달 서비스하면 많은 이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충주꽃배달 전문 ‘꽃사랑’(대표 김윤희)은 친절한 마인드에 세심한 서비스까지 더해져 A씨는 이번 주말 승진축하 꽃화분을 하나 주문했다.

양심적인 전국꽃배달 꽃집 ‘꽃사랑’(www.flowerlove.kr)은 손님을 내 가족처럼 생각한다는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로 기념일을 비롯한 각종 승진과 같은 행사에 어울릴 만한 다양한 꽃배달을 전국적으로 서비스하는 꽃배달 전문업체이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꽃배달 트랜드가 책상에 놓을 수 있는 작은 미니 화분과 함께 케이크 등의 패키지를 선물해 주는 것인 만큼 ‘꽃사랑’은 오랫동안 선물한 이를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꽃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섬세하고 정성 어린 꽃배달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꽃사랑’의 김윤희 대표는 “얼핏보면 비슷해 보이는 꽃다발이라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창의적인 변화로 꾸준히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충주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도 사랑 받는 전국꽃배달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꽃배달 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43-846-965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